ADVERTISEMENT

[사랑방] 세미나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1면

◆ 세미나

▶ 변용식 한국신문방송편집인협회장은 31일~6월 1일 제주 롯데호텔에서 '대선주자의 언론정책'을 주제로 편집.보도국장 세미나를 연다. 한나라당 이명박 전 서울시장이 31일, 박근혜 전 대표가 6월 1일 각각 주제발표를 한 뒤 참석자들과 질의응답을 한다.

▶김시중 한국전문신문협회장은 29~30일 서귀포 한.일우호연수원에서 '전문신문 육성 진흥'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 기부=이봉관 서희건설 회장은 30일 오후 5시 포스텍(포항공대) 총장실에서 박찬모 포스텍 총장에게 대학 발전기금 10억원을 기부한다.

◆ 학술회

▶한용섭 국방대 안보문제연구소장은 31일 오전 9시30분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한.미.중의 전략적 인식변화와 협력방안의 모색'을 주제로 국제학술회의를 연다.

▶권영설 한국언론법학회장은 30일 오후 2시 코리아나호텔에서 'UCC의 언론법적 검토:언론의 자유와 저작권의 조화로운 해결'을 주제로 학술회의를 연다.

▶장명봉 북한법연구회장은 30일 오후 1시 서울 정동 배재빌딩 A동에서 '개성공단 지원을 위한 법.제도적 과제'를 주제로 학술회의를 연다.

▶홍승용 인하대 총장과 김용덕 동북아역사재단 이사장은 공동으로 28일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독도 문제의 해법 모색'을 주제로 국제학술대회를 열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