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골프→웰빙 뷔페→쇼핑→영화 '원데이 몰링' 떠나보자

중앙일보

입력


5월의 따스한 봄 햇살 아래 밖으로 나가고 싶픈 마음에 몸이 들썩인다. 교외로 나가도 좋겠지만, 교통의 번잡함이나 먼 거리에 대한 부담감에 쉽게 움직여지지 않는다.
주말 나들이로 주로 하게 되는 것은 야외에서의 활동적인 레포츠나 외식, 쇼핑, 극장에서의 영화감상이 대부분이다.
연인이나 가족·친구와 함께 오후 시간엔 함께 움직이며 즐길 수 있는 미니 골프게임을 36홀 돈 후 허기진 배를 웰빙 재료로 꾸며진 뷔페식 식사로 만족시키고 디저트로 커피 한잔을 마신다.
남녀를 불문하고 좋아하는 쇼핑도 빠질 수 없다. 연인이라면 서로 기억에 남을 선물을 해 줄 수도 있고, 가족이라면 평소 필요했던 것을 장만할 수 있다. 날이 어둑해지면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를 한 편 본다.
이런 주말 스케줄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는 용산 아이파크몰이 제격이다. 서울시내 중심지에 자리잡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가 좋은 것은 물론 자가용을 타고 가도 큰 불편이 없는 곳이다.
아이파크몰 측은 이를 '몰링(malling)'이라고 부른다.
쇼핑이 매장을 뜻하는 '숍(shop)'에서 하는 행위를 뜻하는 것처럼, 국내에는 보기 드문 몰(mall) 시스템을 갖춘 아이파크몰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즐기는 것을 일컫는다.

#원데이 몰링을 떠나보자
아이파크몰은 중앙일보 독자 5명에게 완벽한 주말 나들이를 만들어 줄 '원데이 몰링'을 선물한다.
아이파크백화점의 10만원짜리 상품권 1매,5층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 '파크델리'의 웰빙샐러드 뷔페권 2매, 음료전문점 '레이스토리아'의 아메리카노 커피권 2매, 7층의 '펏펏미니골피&게임'의 36홀 일반 이용권 2매, CGV용산 온라인 영화 예매권 2매를 묶어 '원데이몰링' 선물세트를 만들어 증정하게 된다.
원하는 독자는 오는 13일(일)까지 아래 응모권에 자신의 신상을 기입한 뒤 아이파크백화점을 직접 방문,접수시켜야 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7일(수), 홈페이지에 발표하고나 개별 통지한다.

▶접수 장소: 아이파크백화점 1층 안내 데스크
▶문의: 1588-3600(내선4)

#중앙일보 프리미엄 독자 600명은 커피가 공짜!
중앙일보 프리미엄 독자는 아이파크몰에서 커피를 공짜로 마실 수 있다.
8일부터 13일까지 6일 간, 아래 쿠폰을 소지한 독자에게는 매일 선착 순 100명에게 음료 전문점 '레이스토리아'의 아메리카노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장소는 모두 3곳으로 ▶1호점(CGV용산 옆) ▶2호점(용산역 3층 연결통로 ▶3호점(문화레포츠백화점 4층)에서 받을 수 있다. 1인 1매에 한하며, 중복지급은 안 된다.

#아이스 쿨러 가지고 피크닉 가세요
야외로 떠나는 소풍의 필수품인 아이스쿨러도 독자들에게 증정한다. 8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선착 순 100명에게 준다.
아래 쿠폰을 가지고 아이파크몰을 방문하기만 하면 된다. 장소는 아이파크백화점 1층 사은품 데스크로, 역시 1인1매에 한하며 중복지급은 안 된다.

#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찬스
중앙일보 프리미엄 독자에게만 적용되는 특별 할인 찬스도 놓치지 말자.
기간은 8일부터 13일까지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펏펏 골프&게임'의 게임권은 30%할인해 주고, 구두브랜드 탠디와 나이키 등의 특별 할인 등이 독자를 기다리고 있다. 원하는 독자는 아래 쿠폰을 지참해야 한다. (상 세내용은 표 참조)

프리미엄 윤경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