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는 지난달 SUV 차량인 쏘렌토 1대, 승용차 쎄라토 5대 등을 걸고 경품 행사를 했다. 현대오일뱅크는 세계 최고급 7성급 호텔인 두바이의 버즈 알 아랍 5박6일 숙박권과 왕복항공권(2인용)을 지난달 내건 바 있다. 대한석유협회의 주정빈 부장은 "고유가 시대를 맞아 석유류 내수 판매가 주는 가운데 정유사들이 시장점유율을 어떻게든 높이려다 보니 경품이 고가화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권혁주 기자
SK㈜는 지난달 SUV 차량인 쏘렌토 1대, 승용차 쎄라토 5대 등을 걸고 경품 행사를 했다. 현대오일뱅크는 세계 최고급 7성급 호텔인 두바이의 버즈 알 아랍 5박6일 숙박권과 왕복항공권(2인용)을 지난달 내건 바 있다. 대한석유협회의 주정빈 부장은 "고유가 시대를 맞아 석유류 내수 판매가 주는 가운데 정유사들이 시장점유율을 어떻게든 높이려다 보니 경품이 고가화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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