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컨트롤 어플 출시

중앙일보

입력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기업인 ㈜보가가 자사 특장 브랜드인 ‘보가9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탑승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리모트 컨트롤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어플은 기존에 리무진 시트 터치스크린과 무선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는 차량 내 1열 파노라마 내비게이션 화면과 2열 29인치 모니터, 55인치 천장 모니터를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컨트롤 하고 차량 내부의 시트나 조명, 도어 등을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PC 터치패드 컨트롤 ▲공조 설정 ▲유튜브, 넷플릭스 등 원터치 실행 ▲슬라이딩 도어 및 윈도우 개폐 ▲라이팅 기능 설정 ▲리무진 시트 제어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차량을 탑승하는 동안 최상의 안락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처럼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첨단 편의 기능을 더하는 보가는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특장업체들 사이에서 급성장하고 있다. 특히 보가9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은 압도적인 기술력 및 첨단 기능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이목을 끈다.

그중에서도 세계 최초로 개발된 55인치 천장 모니터 디지털 스카이뷰와 리모컨이 필요 없는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타 업체와 차별화된 기술력이자 보가 차량만의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해당 시스템은 차량 내부에 탑재된 최신 IT 기술의 고사양 PC를 기반으로 운영되어 저가형 안드로이드 시스템이나 스마트TV가 아닌 실제 PC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환경 그대로 모든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다. 전동 시트제어, 안마, 무중력모드 컨트롤, 차량 내 라이팅 시스템, 2열 공조 컨트롤, 미디어 시청 등을 손가락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으며, 주행 중 음악 감상은 물론 유튜브, 넷플릭스, 인터넷 사용 등 다양한 미디어 청취와 간단한 이메일 업무까지 편리하게 해결 가능하다.

천장에는 전 세계 최초로 도입된 55인치 스카이뷰 모니터가 장착돼 있고 2열에는 29인치 와이드 모니터가, 1열에는 파노라마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있어 총 3개의 모니터를 통해 멀티미디어 기능을 사용하고 차량 조명이나 도어 조작, 미디어 시청 등 여러 기능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고객 맞춤형 제작 방식과 차별화된 부가 서비스로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리모컨이 필요없는 유일의 통합컨트롤 시스템은 이제 손안의 폰으로 더욱 쉽게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하여 고객 분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여주며 어느 위치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