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동해안 오션뷰 힐링 리조트…리모델링 기념 선착순 100명 특별 분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미봉 동해안 오션뷰 리조트

동해안 최북단 민통선 이남 위치
제주 등 6곳 체인 정회원가 이용
올 하계휴가 시즌 100% 예약 가능

정해안 강원도 고성 동해안 최북단 민통선 이남에 자리잡은 ‘미봉 동해안 오션뷰 리조트’(투시도) 침대에서 일출을 볼 수 있고, 파도가 부서지는 소리도 들을 수 있다.

정해안 강원도 고성 동해안 최북단 민통선 이남에 자리잡은 ‘미봉 동해안 오션뷰 리조트’(투시도) 침대에서 일출을 볼 수 있고, 파도가 부서지는 소리도 들을 수 있다.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곳으로, 청정해안  강원도 고성 동해안 최북단 민통선 이남에 자리 잡은 ‘미봉 동해안 오션뷰 리조트’에서  리조트 리모델링 기념 특별가 회원을 모집 중이다.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에 있는 미봉 오션뷰리조트는 화진포해수욕장, 금강산, 통일전망대 등이 있는 화진포와 설악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관광지와 인접해 있다. 아이부터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하는 최고의 힐링 리조트로 사랑받고 있다.

침대에서 동해안 일출 감상 가능

동해 해안선과 가장 가까이 있어 객실 내에서 푸른 바다를 조망할 수 있고, 특히 아침이면 침대 위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오션뷰 리조트로 꼽힌다. 미봉 오션뷰리조트 회원권은 고성 미봉 리조트와 제주시 한림읍 협재로에 있는 ‘제주 미봉리조트’ 외에도 국내 유명 관광지인 설악, 경주, 나주, 평창 등 전국 6개 지역 체인 리조트를 정회원가에 이용할 수 있다. 회원카드를 지참하면 제주지역 골프장 이용 시 주중, 주말에 4인이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태국, 필리핀, 라오스,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와 일본, 중국의 골프장 이용 시에도 자매 골프전문 여행사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카드  발급, 인터넷 실시간 예약 서비스와 함께 무료 숙박권, 해수옥사우나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특히 여름 성수기 예약 우선권이 있어 휴가철에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제주시 한림읍 협재로에 자리한 제주 미봉리조트는 제주 자연을 품에 안은 곳으로 사계절 모두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과 맑고 깨끗한 공기를 즐길 수 있다. 있다. 주변에는 협재해수욕장, 협재동굴, 한림공원, 금릉해수욕장, 분재예술원, 제주경마공원 등의 관광지가
있다.

미봉 동해안 오션뷰 리조트 지분등기

미봉 션뷰리조트는 현재 창립회원 선착순 100명에 한해 특별 할인된 가격에 분양 중이다. 16평 패밀리형은 1285만 원에, 30평은 1995만 원에 1년 30일 이용할 수 있는 사용 일수를 조정해 1년에 20일 이용 가능한 회원권으로 분양 가격을 대폭 할인해 회원을 모집한다. 이에 따라 패밀리형 16평은 485만 원에, 스위트형 30평형은 696만 원에 분양 중이다. 안전성을 위해 미봉 동해안 오션뷰 리조트에 지분등기를 해준다.

일반적으로 콘도 리조트 회원권은 여름 성수기에 예약이 쉽지 않다. 특히 바닷가 오션뷰 리조트 예약은 더 어려운 편이다. 지금 가입하는 특별회원은 올 하계휴가 시즌 100% 예약이 가능하지만, 예약이 선착순으로 마감되므로 서둘러 가입하는 게 좋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선착순 100명에겐 해수옥사우나 무료 이용권 20매와 객실 무료 숙박권 15매를 제공한다. 입금 순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마감 후 가격이 인상된다. 신청금은 100만 원(계좌 농협 355-0086-9609-33 예금주 주식회사 미봉)이다.
문의 02-541-009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