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제주 20곳, 해외 23개 골프장 제휴 ‘스탠다드·골드’로 회원권 새 개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제주 안달루시아 회원권

안달루시아는 제주시 애월읍에 있는 스페인풍 럭셔리 타운하우스로, 2018년 준공돼 운영 중이다.

안달루시아는 제주시 애월읍에 있는 스페인풍 럭셔리 타운하우스로, 2018년 준공돼 운영 중이다.

제주 안달루시아가 기존 골프&타운하우스 회원권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안달루시아는 제주시 애월읍에 자리한 스페인풍 럭셔리 타운하우스로, 2018년 준공돼 운영 중이다.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하고 편리한 교통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제주도 동·서부권과 일본, 중국, 태국 등 해외 골프장 등 46곳과 제휴를 맺고 있다.

이번에 개편된 안달루시아 회원권은 ‘스탠다드’ 회원권과 ‘골드’ 회원권 두 가지로 새롭게 구성된다. 개편된 회원권은 기존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회원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편의성을 준다.

두 회원권 모두 최대 50박 추가 이용

회원은 회원권을 통해 제주지역 20곳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23개 해외 골프장을 회원가의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스탠다드 회원권은 무기명 4인으로 월 4회, 연 10박까지 가능하며 주중 그린피는 10만 원, 주말은 13만 원이다. 골드 회원권은 무기명 4인으로 월 4회, 연 20박까지 가능하며 주중 그린피는 5만 원, 주말은 8만5000원이다. 두 회원권 모두 최대 50박까지 추가 이용이 가능하며, 해외 골프장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 안달루시아 강민호 대표는 “회원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회원권을 개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달루시아 회원권 구매 시 단독주택에 가등기 설정 및 회원카드 발급으로 믿을 수 있는 보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 10년 뒤 환급이 가능해 회원의 소중한 자산이 안전하게 보장된다. 회원권 구입 후로부터 10년간 매일 상담이 가능한 1대1 전문 예약실 운영을 통해 편리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화 한 통으로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로 골프장 예약이 가능하며 부킹 성공률 99%를 보장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1차 분양 마무리, 2차 3000만원부터

안달루시아는 최근 1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2차 분양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2500만 원부터 시작했던 1차 분양와 달리 2차 분양은 3000만 원부터 시작된다.

이 회원권은 시간에 따라 가치가 올라가는 상품으로 투자 가치가 있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64-726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