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포뉴, ‘2024 히트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 3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 포뉴

이미지 제공 : 포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터블뉴트리션(PONU, 이하 포뉴)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3년 연속 수상했다.

포뉴는 첨가물 없이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카제로템(Chemical Additive ZERO SYSTEM) 상표를 통해 첨가물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임을 보증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독보적이다.

네이버쇼핑에서는 1위를 132관왕을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도 포뉴의 인기 비결 중 하나이다. 건강분말 부문 베스트 1위 제품인 '포뉴 변할때 유기농 새싹보리'를 비롯하여, 항산화 영양제인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 코엔자임Q10, 비오틴, 비타민D, 철분,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 캡슐 등 소비자의 다양한 필요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4년 1월에는 4세대 활성형 엽산 제품 출시로 제품군을 확장했다. 이 제품은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하며,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B12와 이노시톨을 함유해 영양 보충의 폭을 넓혔다.

㈜포터블뉴트리션은 사회적 책임도 소홀히 하지 않고 있다. 2019년부터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며 착한 소비를 장려해 모범을 보이고 있다.

㈜포터블뉴트리션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에 대해 "3년 연속 대상 1위라는 값진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전성분 공개 원칙을 지키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유기농 및 식물성 원료 사용과 PTP 개별포장 등 지속적인 제품 개선에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하며,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