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노루그룹, 2년 연속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 기념 이벤트 실시

중앙선데이

입력

노루그룹, 2년 연속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 기념 이벤트 실시

노루그룹, 2년 연속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 기념 이벤트 실시

노루그룹은 올해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 2년 연속 참가를 기념해 콜라보 아티스트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7일부터 31일까지 노루페인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콜라보 아티스트 이름을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커피쿠폰 등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4월 3일 게시물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전 세계 170여개국에서 4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디자인 박람회이다. 노루그룹은 지난해 '2023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이 담긴 작품인 '미라지(MIRAGE, 신기루)’를 성공적으로 전시했다.

노루그룹 관계자는 ‘올해는 아티스트 콜라보를 비롯해 노루그룹의 색채로 가득한 새로운 공간 아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