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2024학년도 입학식 개최

중앙일보

입력

▲ 서울문화예술대 2024학년도 입학식 모습(입학생 대표가 입학 선서를 하고 있다.)

▲ 서울문화예술대 2024학년도 입학식 모습(입학생 대표가 입학 선서를 하고 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가 2024학년도 입학식을 7일(목) 서울캠퍼스 아트홀에서 진행했다. 입학식은 ▲입학허가선언(이종찬 총장) 및 신입생 대표 선서(학생 대표) ▲총장 식사 ▲이사장 환영사 ▲교가 제창 등 순서로 1부가 진행됐으며, 곧이어 2부로 ▲총학생회 인사(제23대) ▲전체 오리엔테이션 ▲축하공연(이스트샤인, 반려동물학과 반려견 패션쇼, 실용음악학과 공연) ▲학과별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입학식 2부 행사에는 박은혜(연극영화학과 19학번 졸업), 권해성(연극영화학과 20학번) 배우가 MC를 맡았고, 축하공연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 이스트샤인 멤버 중 5명(IEL, 동재, 현, 카리스, 영광)은 실용음악학과에 재학 중이다. 또한 당일 참석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입학식은 서울문화예술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됐다.

이날 입학식에는 서울문화예술대 이종찬 총장, 유준호 행정부총장(직무대행), 학과장 등 내빈, 그리고 학교법인서울문화예술대 오동식 이사장 등 많은 학교 내⦁외빈과 입학생 가족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서울문화예술대 이종찬 총장은 이날 입학식 식사를 통해 “희망과 도전을 목전에 두고 새로운 결심으로 새 출발 하는 신입생 여러분의 우리 대학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우리의 한류 문화는 세계인들의 영양소가 되어 곳곳에서 그 생명력을 발휘하고 있다.”며, “K-pop, K-movie, K-music 등 이른바 K-culture의 열풍이 그것이며 우리 대학 또한 그 기반 형성에 많은 보탬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실제적인 연습과 실기를 통해 역량을 배가시키는 우리 대학의 블랜디드 러닝 교육을 경험하면서 문화예술특성화 대학의 진수를 맛보며 인품을 도야하고 기량을 탐구하는 학습을 해 나갈 것이다. 귀한 시간을 할애하여 오늘 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는 인서울 4년제 문화예술특성화대학교로 미래문화예술계열 ▲연극영화학과 ▲토탈뷰티아트학과 ▲사회체육학과 ▲실용음악학과 ▲건축공학과 ▲모델학과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실버문화경영학과 ▲한국어교육학과 ▲반려동물학과 ▲조리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서비스학과 ▲항공보안학과 ▲패션산업학과 등이 개설돼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