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시립대, ‘2023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서울시립대학교 성과공유회 현장 사진

서울시립대학교 성과공유회 현장 사진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원용걸)는 '학생 중심 맞춤형 미래설계학기 운영' 등 17개의 우수 성과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2023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2024년 2월 15일부터 2월 29일까지 15일간 백주년기념관 3층 기념홀에서 개최한다.

서울시립대학교는 '나의 성장과 세상의 바람이 만나는 대학'이라는 자율 혁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교육혁신과 산학협력 분야 등에서 우수 성과를 도출하였고, 이를 학내 구성원 및 대학 관계자에게 소개하였다. 행사는 학생들의 대학혁신지원사업에 대한 수요조사 및 공감대 형성을 목표로 삼았다.

신입생 및 재학생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전시 공간은 영상존, 포토존, 성과전시존, 이벤트존으로 구성되었으며, 각종 프로그램 활동에 대한 영상과 이미지 등 시각적 요소를 활용하여 전시를 구성하였다.

성과공유회에는 총 17개의 세부프로그램이 전시되었으며, 이 중 교무처의 '학생 중심 맞춤형 미래설계학기 운영', 학생처의 '학생 성장주기별 진로역량 개발', 연구처의 '학생 연구역량 개발 프로그램', 국제교육원의 '글로벌 교육연구 환경 구축' 등이 주요 성과로 소개되었다.

원용걸 총장은 “이번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통해 대학의 성과를 공유하며,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함께 발전해 나가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서울시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우수 성과 프로그램 전시 목록

서울시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우수 성과 프로그램 전시 목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