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고성 오션뷰리조트 리모델링 기념 분양…스위트형 596만, 무료숙박권 15매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미봉 오션뷰 리조트

‘미봉 오션뷰 리조트’(투시도) 객실 내에서 푸른 바다 조망과 함께 매일 침대 위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미봉 오션뷰 리조트’(투시도) 객실 내에서 푸른 바다 조망과 함께 매일 침대 위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청정해안 강원도 고성 동해안 최북단 민통선 이남에 있는 ‘미봉 오션뷰 리조트’가 리조트 리모델링 기념 특별가 회원을 모집 중이다.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에 있는 미봉 오션뷰리조트는 화진포해수욕장, 금강산, 통일전망대 등이 있는 화진포와 설악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관광지와 인접해 있으며 아이부터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하는 최고의 힐링 리조트로 사랑받고 있다.

회원카드로 제주 골프장 30% 할인

특히 동해안 해안선과 가장 가까이 있어 객실 내에서 푸른 바다 조망과 함께 매일 침대 위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미봉 오션뷰리조트 회원권은 강원도 고성과 제주도 미성 리조트 외에도 국내 유명 관광 지역인 설악, 경주, 나주, 평창 등 전국 6개 지역 체인 리조트를 정회원가에 이용할 수 있다. 회원 카드 지참 시 제주지역 골프장을 주중, 주말에 4인이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태국, 필리핀, 라오스,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중국 지역 골프장 이용 시에도 자매 골프전문 여행사를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회원카드 발급, 인터넷 실시간 예약 서비스, 무료 숙박권, 해수사우나 무료 이용권 등도 증정한다. 특히 여름 성수기 예약 우선권이 있어 휴가철에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제주 미봉리조트는 제주 자연을 품에 안아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과 맑고 깨끗한 공기를 즐길 수 있는 제주시 한림읍 협재로에 있다. 리조트 주변에 협재해수욕장, 협재동굴, 한림공원, 금릉해수욕장, 분재예술원, 제주경마공원 등이 있다.

창립회원 선착순 100명 특가 분양

미봉 오션뷰리조트는 현재 창립회원 선착순 100명에 한해 특별 할인된 가격에 분양 중이다. 가격은 16평형 패밀리형은 380만6000원, 스위트형 30평형은 596만 원이다.

업체 측은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미봉 동해안 오션뷰 리조트에 등기해 준다. 선착순 100명에게 해수사우나 무료 이용권 20매와 객실 무료 숙박권 15매를 제공한다. 입금 순으로 선착순 마감하며 마감 후 가격이 인상된다. 신청금은 100만 원(농협 355-0086-9609-33 예금주 주식회사 미봉)이다.

문의 02-541-009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