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해발 700고지, 대관령 풍광을 한눈에…30km 거리 해수욕장, 스키장도 인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라마다 호텔&스위트 평창

‘라마다 호텔&스위트 평창’(투시도) 외관은 끊임없이 이어지는 강원도 산마루의 아름다움과 어우러지게 연출됐다.

‘라마다 호텔&스위트 평창’(투시도) 외관은 끊임없이 이어지는 강원도 산마루의 아름다움과 어우러지게 연출됐다.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에 있는 ‘라마다 호텔&스위트 평창’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올림픽이 끝난 후 우리나라 대표 휴양지인 평창의 상징적인 호텔로 자리 잡고 있다.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은 3만6000㎡의 대지 위에 평창의 아름다운 풍경이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디자인으로 지어졌다. 건축디자인은 프랑스 건축가 스테판쁘리에가 맡았으며, 한국 문화와 대관령 자연을 이해하고 그에 적합한 공간으로 창조하기 위한 노력이 호텔 곳곳에 묻어난다.

300만원대로 정회원가 이용

고루포기산의 능경봉을 등지고 대관령을 바라보는 산자락에 자리 잡아 대관령의 아름다운 풍광을 조망할 수 있다.

이 호텔은 644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고, 인간이 가장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는 해발 700고지에 있어 한여름에도 시원해 많은 골퍼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관령IC에서 10분 이내, 강릉까지 약 30㎞ 거리에 있어 여름 해수욕은 물론 겨울 바다를 찾는 사람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인근에 용평리조트와 알펜시아리조트가 있어 겨울 대표 레저 스포츠인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사계절 썰매장과 양떼목장이 있어 다양한 체험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방목형 양떼목장이 있다. 총 1시간 30분 정도의 트레킹 코스도 있어 가족, 연인뿐 아니라 기업체 연수 코스로도 적합하다.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은 호텔회원권을 출시했다. 360만원(부가세 별도)만 입회 시 내면 정회원가에 사용할 수 있다. 회원은 1년에 2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극성수기 주말 기준 30만원인 일반 객실을 정회원 가격인 5만5000원~8만8000원에 누릴 수 있다.

라마다 골프 무기명 멤버십 회원 모집

소유권 지분등기를 거쳐 회원에게 등기권리증이 발급되는 형식으로 이 호텔 지분을 소유할 수 있다. 특별분양 회원권은 한시적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무료숙박권, 조식, 사우나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호텔은 법인 회원권을 준비하고 있다. 전국에 있는 골프장을 4인이 회원가로 라운드할 수 있는 라마다골프 무기명 멤버십 회원도 모집한다. 라마다골프 멤버십은 5년 동안 회원 대우로 이용하며 5년 후 보증금 전액을 반환한다. 입회금은 6000만~1억5000만 원이다.

문의 02-420-377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