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설 선물세트 청룡 에디션 온·오프라인에서 완판

중앙선데이

입력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설 선물세트 청룡 에디션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설 선물세트 청룡 에디션

2024년 설을 맞이하여 종근당건강의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선보인 한정판 설 선물세트 '락토핏 골드 청룡 에디션'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

락토핏 골드 1통(50포) 총 3통과 함께 청룡의 해를 상징하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락토핏 골드 청룡 에디션은 특별 디자인의 쇼핑백을 추가로 증정하며, 설 연휴 전에 제작 수량이 완판되며 전국적으로 품절을 기록했다.

온라인에서는 네이버와 자사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설 연휴 배송마감 이전에 조기매진을 기록했으며, 카카오 톡딜에서도 실시간 급상승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락토핏 골드는 연령별, 대상별 장내 환경을 분석하여 과학적으로 설계돼 아이와 성인이 함께 먹기에 적합한 온 가족용 '국민 유산균'인 만큼 전국민 온 가족 건강을 위한 명절 선물로 적합하다는 반응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락토핏 골드 청룡 에디션에 대한 좋은 반응으로 한정판이 조기매진됐다"며 "많은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락토핏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국민 유산균’ 골드, 코어 등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애주기별 맞춤형라인으로, 최근 부모님 연령층에서 높은 니즈를 받는 기능성 라인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락토핏은 앞으로도 생애주기별 다양한 니즈에 맞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유산균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