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신창재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이 임직원 2000여명에게 경영 현황을 설명하는 ‘열정 토크쇼’를 지난달 말부터 네 차례에 걸쳐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신 의장은 “고객들이 생명보험을 통해 미래 역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상부상조’ 플랫폼 역할을 충실히 해야 한다”며 “단순한 보험금 지급을 넘어 고객이 정상적인 생활로 회복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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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은 신창재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이 임직원 2000여명에게 경영 현황을 설명하는 ‘열정 토크쇼’를 지난달 말부터 네 차례에 걸쳐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신 의장은 “고객들이 생명보험을 통해 미래 역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상부상조’ 플랫폼 역할을 충실히 해야 한다”며 “단순한 보험금 지급을 넘어 고객이 정상적인 생활로 회복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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