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 [포토타임] 회고록 출간한 박근혜 전 대통령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포토타임] 회고록 출간한 박근혜 전 대통령

기사 업데이트 알림 받아보기

[포토타임] 회고록 출간한 박근혜 전 대통령

기사 업데이트 알림 받아보기

기기 알림 설정이 꺼져있어요.
중앙일보 앱 알림 허용을 위해
알림 설정 페이지로 지금 이동 하시겠어요?

설정 > 알림 > 중앙일보에서 알림을 허용해주세요.

알림 허용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오후 4:00

회고록 출간한 박근혜 전 대통령

박근혜 전 대통령이 제18대 대선 이후 사저로 내려오기까지 약 10년에 걸친 이야기를 담은 회고록을 출간한 5일 서울 종로구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한 시민이 '박근혜 회고록: 어둠을 지나 미래로'를 집어 들고 있다. 박 전 대통령은 이날 대구 수성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회고록 출간기념 저자와의 대화를 열었다.

뉴스1

뉴스1

김경록 기자

김경록 기자

오후 3:00

민심 청취... 각각 전통시장 향한 한동훈-이재명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설 명절 연휴를 나흘 앞둔 5일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을 방문해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왼쪽 사진). 이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광주 서구 양동시장을 방문했다.

김성룡 기자, 뉴시스

김성룡 기자, 뉴시스

김성룡 기자

김성룡 기자

뉴시스

뉴시스

오후 2:00

'부당합병' 의혹... 1심 선고공판 향하는 이재용 회장

제일모직과 삼성물산의 '부당합병' 의혹으로 기소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5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 관련 1심 선고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이날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2부는 자본시장법상 부정거래행위·시세조종, 업무상 배임 등 혐의로 기소된 이 회장에게 무죄를 선고했다. 검찰이 기소한 후 1252일, 약 3년 5개월 만에 나온 판결이다. 재판부는 이 회장과 함께 기소된 최지성 전 삼성그룹 미래전략실(미전실) 실장, 김종중 전 미전실 전략팀장, 장충기 전 미전실 차장 등 나머지 피고인 13명에게도 모두 무죄를 선고했다.

뉴시스

뉴시스

이 회장이 무죄를 선고 받은 후 법원을 나서고 있다. 뉴시스

이 회장이 무죄를 선고 받은 후 법원을 나서고 있다. 뉴시스

오후 1:00

알 지키는 도롱뇽

입춘 절기 다음날인 5일 제주시 애월읍 한 물웅덩이에서 도롱뇽이 알주머니를 지키고 있다. 제주도롱뇽은 1월 말부터 4월 말까지 작은 개울이나 물웅덩이에 알을 낳으며 투명하고 길쭉한 알주머니에는 약 50여 개의 알이 들어있다

뉴시스

뉴시스

오후 12:00

봄 재촉하는 봄비

전국적으로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린 5일 부산 동구 부산역 광장에서 시민과 승객들이 우산을 쓴 채 이동하고 있다. 기상청은 "내일(6일) 아침까지 전국에 강수가 있는 곳이 있겠고, 전라권과 제주도는 내일 오전까지 이어지겠다"며 "강원영동과 경북북동산지, 경북북부동해안을 중심으로는 많은 눈이 내리겠다"고 예보했다.

송봉근 기자

송봉근 기자

오전 11:00

아홉 번째 민생토론회에서 발언하는 尹 대통령

윤석열 대통령이 5일 경기도 하남시 신우초등학교에서 열린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아홉 번째, 따뜻한 돌봄과 교육이 있는 늘봄학교'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김현동 기자

김현동 기자

윤 대통령이 늘봄학교 프로그램인 방송댄스를 참관하고 있다. 김현동 기자

윤 대통령이 늘봄학교 프로그램인 방송댄스를 참관하고 있다. 김현동 기자

오전 10:35

[포토타임] 한국은행, 설 앞두고 시중은행에 공급할 자금 방출

 설 연휴를 나흘 앞둔 5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은행 본점에서 현금 운송 관계자들이 시중은행에 공급될 설 자금 방출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사진공동취재단

사진공동취재단

사진공동취재단

사진공동취재단

사진공동취재단

오전 10:10

[포토타임] 설 연휴 나흘 앞으로... 가장 큰 복은 바로 당신입니다

 설 명절을 앞둔 5일 오전 서울도서관 외벽에 '서울의 가장 큰 복은 당신입니다'라고 적힌 꿈새김판을 걸렸다. 2013년 6월 시작한 서울꿈새김판은 시민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어줄 따뜻한 말 한마디를 전하고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계절마다 시민의 공모를 통해 문구를 선정하고 있다.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오전 9:30

[포토타임] 입춘 지난 강원도... 다시 겨울 속으로

5일 강원 동해안에 대설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많은 눈이 계속 내리자 강릉시 성산면 대관령 구간에서 제설차가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기상청은 5일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 또는 눈이 내리고, 이번 비와 눈은 6일 아침까지 이어지겠다고 예보했다. 특히 강원 영동과 경북 북동 산지, 경북 북부 동해안에는 많은 눈이 내려 6일까지 적설량은 강원 산지는 10∼20㎝(많은 곳 30㎝ 이상), 강원 동해안과 경북 북동 산지, 경북 북부 동해안은 5∼10㎝(많은 곳 15㎝ 이상), 강원 내륙과 경북 북부 내륙, 경북 남서 내륙은 2∼7㎝로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오전 8:40

[포토타임] 설 앞두고 과일값은 금값...분주한 전주 농산물 공판장

설 연휴를 앞둔 5일 오전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농산물공판장에서 경매에 나선 상인들이 과일을 구매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4일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1월 농축수산물 소비자 물가지수는 122.71로 지난해 같은 달 보다 8% 올랐다. 농축수산물중에서도 특히 과일 물가 상승률이 28.1%로 전체 평균의 10배가 넘었다. 특히 사과 56.8%, 배 41.2%, 감 39.7% 등으로 제수용 과일의 가격이 치솟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산물유통정보에 따르면 지난 2일 기준 사과(후지,상품)의 도매가격은 10kg에 9만240원으로 1년 전보다 98.4% 올라 거의 두배 수준으로 올랐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