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32년 만에 브랜드 이미지(BI)를 개편했다. 31일 한샘은 1970년 창립 이후 여섯 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로고를 공개했다. 1992년부터 사용해온 빨강·노랑·파랑 ‘삼원색’과 가로·세로·대각선으로 뻗은 ‘크리에이티브 블록’을 보다 현대적인 모습으로 다듬었다.
검색어 저장 기능이 꺼져있습니다.
한샘이 32년 만에 브랜드 이미지(BI)를 개편했다. 31일 한샘은 1970년 창립 이후 여섯 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로고를 공개했다. 1992년부터 사용해온 빨강·노랑·파랑 ‘삼원색’과 가로·세로·대각선으로 뻗은 ‘크리에이티브 블록’을 보다 현대적인 모습으로 다듬었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