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상을바꾸는시간15분, 온라인 상담 서비스 오픈

중앙일보

입력

1급 전문심리상담사들과 이시형 박사ㆍ박상미 교수

1급 전문심리상담사들과 이시형 박사ㆍ박상미 교수

㈜세상을바꾸는시간15분(이하 세바시, 대표 구범준)이 박상미 교수가 대표로 있는 심리상담 교육기관이자 심리상담센터인 ‘힐링캠퍼스 더공감’과 함께 ‘언제든’ ‘믿을 수 있는’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심리 상담 서비스를 오픈했다. 인문 교양 콘텐츠를 통해 위로와 공감을 주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세바시에서 전문 상담사와 직접 상담을 통해 심리적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존에 대중 강연이 할 수 없었던 부분까지 보완하려고 한다.

힐링캠퍼스 더공감의 정기적인 학술대회 및 상담사 교육 현장 사진

힐링캠퍼스 더공감의 정기적인 학술대회 및 상담사 교육 현장 사진

힐링더캠퍼스 더공감 소속 상담사들은 ‘한국 의미치료학회’에서 최소 2년 이상 전문 수련을 받은 전문심리상담사 1급 소지자들이며,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이시형 박사와 심리상담학자 박상미 교수로부터 상담 수퍼비전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 현재 세바시랜드에는 상담사 9명의 상담 페이지가 게시되어 있으며, 추후 다양한 상담 과정이 오픈될 예정이다(2024년 1월 31일 기준). 세바시의 온라인 심리상담 서비스는 내담자의 선호도에 따라 비대면(zoom)상담, 전화 상담, 대면 상담, 카톡 상담 등 다양한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세바시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한 달 이내 내담자가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세바시랜드에 오픈된 상담센터는 인간관계, 가족관계, 직장생활 고민, 육아고민, 우울증, 불안, 강박, 공황장애, 의사소통 문제, 청소년 학교폭력 상담, 진로상담 등 다양한 주제를 포괄하고 있다. ‘힐링캠퍼스 더공감’ 전문가들은 타인의 공감과 위로가 얼마나 큰 에너지가 되는지를 내담자로 하여금 실감하게 하고, 그들이 자신의 상처를 돌보고 삶의 의미를 발견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세바시랜드를 통해 끊임없이 소통할 예정이다. 자세한 서비스의 내용은 세바시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