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수박카빙데코레이션 2급 자격증 수여식 진행

중앙일보

입력

요리명장 남대현 명장이 서울문화예술대 조리학과 학생에게 자격증을 수여하고 있다.

요리명장 남대현 명장이 서울문화예술대 조리학과 학생에게 자격증을 수여하고 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조리학과(학과장 김부영)가 지난 20일 수박카빙데코레이션 2급 자격증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요리명장인 남대현 명장이 직접 자격증을 수여했다.

자격증을 수여받은 노종현 학생(22학번)은 “학교에서 진행했던 자격증 특강에 열심히 참여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기쁘다. 다른 자격증 특강도 꼭 참여해 다양한 자격증 취득과 기술을 배우고 싶다.”며 전했고, 문경준 학생(22학번)은 “다양한 수업과 특강을 들으며 자격증 자격증 취득과 새로운 기술들을 배울 수 있다는 게 너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조리학과 김부영 학과장은 “다양한 실습과 특강을 진행하여 조리학과 학생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할 수 있어 기쁘며,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배운다는 즐거움으로 웃으며 수업을 들어 행복하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자격증 특강을 만들어 학생들이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 하고자 하며 학생들도 배움을 통해 자신만의 기술을 만들어 나가면 좋겠다.”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조리학과는 블렌디드 러닝(blended-learning) 교육을 통해 조리 관련 이론과 실기를 100% 온라인(비대면) 수업으로도 학점 이수가 가능하며, 심화된 수업은 대면 실습으로 진행한다. 카페 음료, 디저트, 제과제빵, 소믈리에, 카빙 관련 자격증과 아동요리 지도사, 푸드테라피 관련 자격증까지 수업 과목과 연계된 다양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또한 국가공인시험인 위생사 시험 응시가 가능하고 위생사 시험 대비 과목까지 개설되어 있어 졸업과 동시에 위생사 면허증 취득이 용이하며, 매주 다양한 주제(명사 초청, 현장 탐방 등)로 특강 수업들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2024학년도 1학기 정시 2차 모집을 오는 2월 16일(금)까지 진행한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정시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수능 및 내신 미반영으로 수시 및 정시 지원 횟수와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