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영혼과 육신 생활을 치료하는 공식, Higher Consciousness- Working Thinking 출간

중앙선데이

입력

인생북스

인생북스

해보라 된다! 〈되고법칙〉의 저자 이상대 선생이 수학으로 풀어낸 인생공식, ‘Higher Consciousness - Working Thinking(부제 Great Perfect Cycle, New Start from Korea)’을 2024년 1월1일 출간(전자책)했다.

이 책은 인류가 직면한 모든 문제를 역사 이래로 한 번도 없었던 새로운 차원, 즉 수학적인 접근으로 풀어낸 인생공식을 소개한다.

저자 이상대 선생은 1961년도(25세)부터 지구상에 피와 눈물과 한숨이 없는 세상을 이룩하는 공식을 찾아 오늘날까지 노력해왔으며, 지금까지 집대성해 온 수많은 결정체들 가운데 특히 핵심적인 개념들을 담아 소개하는 ‘Higher Consciousness - Working Thinking’을 발간했다.

저자가 직접 창안한 ‘인생수학’이라는 혁신적인 개념을 통해 인간의 의식과 삶을 수학이라는 언어로 표현한 점이 획기적이다. 특히 수학 공식처럼 명확한 개념으로 복잡한 삶의 문제들을 간단하고 명료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므로 인류의 삶과 의식에 진일보를 이루는 단초가 될 수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인간의 의식과 행동 변화가 인공지능(AI)의 발전, 방향, 윤리적 기준을 설정하는 데 결정적인 요소인 점을 감안할 때, 이 새로운 개념은 ‘인간의 의식의 변화와 성장’과 동시에 그에 따른 ‘인간을 위한 인공지능(AI)의 개발, 제공, 활용’에 있어서 중요한 원칙을 내포하고 있다.

또한 이 책은 ‘인생수학’의 공식을 각자 자신의 삶에 적용해서 개인의 개성과 취향에 따른 다양하고 다채로운 선택과 그 결과를 자기 스스로가 즐겁고 행복하게 누릴 수 있음을 소개하면서, 더 나아가 가정, 직장, 사회, 국가, 인류 전체가 직면한 문제들을 다루며 이를 통해 독자들에게 깊은 사색과 질문을 던진다.

되고법칙이 2004년 이후로 대한민국 전역에 널리 퍼지며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해보라 된다”는 강력한 긍정의 메세지를 전달해 온 저자는 “전례 없던 혼돈과 혼란한 이 시대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인 ‘영혼과 육신생활을 치료하는 공식’을 제안하면서 해당 치료법을 ‘나부터’ 적용하는 사람에게 Great Victory가 시작되고, Great Freedom, Great Independence등의 결과가 나타나기 시작한다.”며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이 인생을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올바른 길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