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CES의 화두 AI와 함께 여는 교육의 새로운 챕터 2024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17일 개막

중앙선데이

입력

제20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 교육 분야 관계자 및 참관객들이 부스를 참관하고 있다.

제20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 교육 분야 관계자 및 참관객들이 부스를 참관하고 있다.

제21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The 21st Education Korea 2024)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CES의 주제로 떠오른 AI와 함께 교육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내용이 강조된다.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하는 전시 부스, 세미나, 어워드 등을 통해 "교육이 미래다(The Future is Education)"의 주제에 따라 한국 교육의 혁신 솔루션을 소개한다. 글로벌 교육 기업 및 기관 302개가 참가하여 다양한 교육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국제관에서는 핀란드의 국가관과 싱가포르 SEN, 미국 iSpring Group, 호주 Britannica Education 등이 참가하여 글로벌 교육의 현재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교육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되며, 교육 제품의 트렌드와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는 Orange Label 쇼케이스와 Education Korea Awards 등이 예정되어 있다.

세미나와 프로그램은 교육 전문가, 교사, 학생, 학부모 등 다양한 수요자를 고려하여 마련되었으며, 교육박람회 참관객은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또한, 국제 교육 콘퍼런스(EDUCON 2024)도 동시에 개최되어 AI를 활용한 미래 교육에 대한 전문적인 통찰을 얻을 수 있다.

교육박람회와 국제 교육 콘퍼런스는 현장에서 등록 후 참가할 수 있으며, 이에 참가자들에게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박람회는 온라인 사전등록이 마감되어 코엑스 1층에서 현장 등록이 가능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