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희사이버대학교, 제1회 경희 콜로키움 개최

중앙일보

입력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월 17일(수) 제1회 경희 콜로키움을 개최한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월 17일(수) 제1회 경희 콜로키움을 개최한다.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오는 1월 17일(수) 오후 1시부터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 1층 컨퍼런스룸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주관으로 ‘제1회 경희 콜로키움’을 개최한다.

이번 경희 콜로키움은 ‘AI 시대, 새로운 온라인교육이 온다’라는 주제로 대학의 미래 가치 공유와 오늘의 이슈를 공감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1회 경희 콜로키움에서는 ▲휴넷에듀테크연구소 홍정님 소장의 ‘국내외 교육환경 및 Edu-tech 이슈’ ▲한국환경공단 ESG위원장, 한국 ESG학회 부회장 임정근 경희사이버대학교 명예교수의 ‘대학과 ESG’ 전문가 발표와 참석자들과 함께하는 질의응답 및 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관계자는 “이번 ‘제1회 경희 콜로키움’을 통해 문명적 성찰을 바탕으로 생산적인 전환의 사유와 실천의 지평을 열어가고자 한다. 또한 그 속에서 우리 대학이 인류사회에 기여할 공적 책무와 소명을 찾아 나가고자 한다.”라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제1회 경희 콜로키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미래문명원을 통해 확인 문의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