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존슨즈, 2024년 새해 맞이 '굿나잇 캠페인' 진행

중앙선데이

입력

존슨즈, 2024년 새해 맞이 '굿나잇 캠페인' 진행

존슨즈, 2024년 새해 맞이 '굿나잇 캠페인' 진행

온 가족 바디케어 브랜드로 알려진 존슨즈가 새해 1월을 맞이하여 현대인의 꿀잠을 위한 ‘굿나잇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포근한 밤을 불러오는 나만의 베드타임 루틴’을 주제로 하여, 수면제 남용이나 불필요한 약물 사용을 최소화하고 개개인의 취향과 인체 리듬에 맞는 숙면 루틴을 찾아가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12월 31일부터 1월 말까지 올리브영에서 존슨즈 베드타임 제품들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존슨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제품 사진과 본인만의 수면 꿀팁을 공유한 고객들에게 수면 꿀템인 노르딕 이불세트를 증정하는 챌린지도 진행한다.

한편 최근 존슨즈는 슬로우에이징이 대세인 만큼 현대인들의 숙면을 위한 베드타임 라인을 추천한다. 존슨즈의 베드타임 라인은 크게 바스, 로션, 오일로 구분된다. 베드타임 제품에는 존슨즈만의 은은한 라벤더 베이스의 내추럴캄 아로마향으로, 베드타임 향은 하루 동안 지친 심신의 피로를 달래주고 잠들기 전 기분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존슨즈 제품 사용이 실제로 숙면을 돕는다는 사실이 임상 연구로 입증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실험 결과 존슨즈 베드타임 3단계 루틴, 즉 바스로 따뜻하게 목욕한 다음 로션과 오일로 마사지를 한 후 자극을 줄이고 조용한 시간을 보내면 실제로 수면의 질이 좋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대인의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은 수면의 질을 점점 떨어뜨리고 있고, 여기에 겨울철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햇빛 부족까지 겹쳐 불면을 호소하는 이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생체 리듬이나 좋아하는 향 같은 것들은 개인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각자 자신에게 적합한 최적의 숙면 루틴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존슨즈만의 차별화된 아로마 향기와 촉촉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