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입회비 100% 반환 회원권 특별 판매…연 30박 투숙 가능, 추가 할인 옵션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조감도)는 회원 전용 요금 적용, 무료 또는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입회혜택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조감도)는 회원 전용 요금 적용, 무료 또는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입회혜택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가 입회 기간 종료 뒤 입회비 전액을 돌려주는 전액반환회원권을 판매한다.

이 회원권은 5년이라는 짧은 입회기간과 만기 시 100% 반환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입소문을 타면서 최근 고객 문의가 늘고 있는 인기 상품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전액반환회원권을 구매하면 입회기간 5년간 한화리조트 회원이 돼 한화리조트에 투숙할 때 회원 전용 요금 적용, 무료 또는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입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년 30박씩 투숙 가능하다.

기명 2870만원, 무기명 3610만원

이번 특별회원모집 기간에 입회한 회원에게는 회원객실요금 추가 할인 옵션이 제공된다. 1년간 50% 할인, 또는 2년간 25% 할인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가족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회원이 지정한 사람만 이용할 수 있는 기명 회원권을, 특정 고객 등록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회원권을 선호한다면 무기명 회원권이 좋다.

판매가는 각각 기명 회원권이 2870만 원, 무기명 회원권은 3610만 원이다. 기명회원의 경우 지정 회원 4인까지 워터파크와 수영장, 사우나를 2년간 무료 이용 가능하며 한화리조트 조식 이용권, 그린피 할인권, 아쿠아플라넷 할인권, 63뷔페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무기명 회원은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도록 무기명 쿠폰이 발급되며, 한화리조트 조식이용권, 워터파크 무료이용권, 사우나와 수영장 무료 이용권, 그린피 할인권, 아쿠아플라넷 할인권, 63뷔페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무기명 회원은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도록 무기명 쿠폰이 발급되며, 한화리조트 조식이용권, 워터파크 무료이용권, 사우나와 수영장 무료 이용권, 그린피 할인권, 아쿠아플라넷 할인권, 63뷔페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특별회원모집 기간에 입회한 회원에게는 계약금 납입 완료 시점부터 회원 자격이 부여돼 한화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회원이 리조트 이용을 원할 경우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나 앱, 대표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전담 매니저를 통한 예약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계약금 납입하면 회원자격 부여

개인 구매 시 콘도 회원권은 주택과 구별돼 1가구 2주택 적용이나 특별부과세 대상에서 제외된다. 법인 사업자의 경우 비용 처리로 법인세 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리후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화리조트 본사로 문의할 경우 전문 상담 매니저가 주중이나 주말 관계없이 상품 컨설팅부터 입회 절차와 예약 관리까지 1대 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한화리조트를 좋은 조건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설명했다.

문의 02-754-032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