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마트폰 사진인화 어플 '찍스', 달력 제작 지원하는 '포토캘린더' 서비스 실시

중앙선데이

입력

스마트폰 사진인화 어플 '찍스', 달력 제작 지원하는 '포토캘린더' 서비스 실시

스마트폰 사진인화 어플 '찍스', 달력 제작 지원하는 '포토캘린더' 서비스 실시

디지털 사진인화 기업 ㈜디지털포토(대표 송우진)는 스마트폰 사진인화 어플 ZZIXX(찍스)에 ‘나만의 달력’ 제작을 지원하는 ‘포토캘린더’ 서비스를 론칭했다.

ZZIXX(찍스)의 포토캘린더는 스마트폰 속 사진으로 이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달력을 만드는 서비스이다. 프롤로그/에필로그를 포함해 30페이지로 구성되며, 8종의 달력 템플릿 디자인이 기본 제공된다. 템플릿마다 필요 사진수가 다양하며 최대 75장의 사진 삽입이 가능하다.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한 후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여행, 가족, 육아, 결혼, 반려동물 등)만 선택하면 나만의 달력을 1분 내에 제작할 수 있다. 기념일, 약속 등의 일정도 추가할 수 있으며, 1년 중 원하는 달을 시작으로 14개월의 달력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나 만들 수 있다.

내지는 예전의 진짜 사진과 동일하게 은염인화지에 삼원색 레이저로 인화되어 선명한 화질을 반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튼튼해 찢어지지 않아 내구성이 뛰어나다. 자석이 부착된 커버는 설치 시에는 거치대로, 보관 시에는 앨범 커버로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크기는 15㎝x21㎝로 일반 탁상용 달력과 동일하다.

㈜디지털포토는 ZZIXX(찍스) 어플의 ‘나만의 달력’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3년 12월 1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2024년 1월 9일 화요일 오전 10시까지 포토캘린더 주문 시 할인가가 적용된다. 한편 스마트폰 사진인화 어플 ZZIXX(찍스)는 일반 사진인화부터 대형사진, 사진액자, 콜라주, 인테리어포스터,

포토캘린더 제작 및 인화 주문이 가능한 어플로서 스마트폰의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수 100만회 이상’과 ‘앱리뷰 평점 4.9’를 동시에 기록하고 있다. 최고가 인화지에 레이저로 인화한 고품질의 사진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며 사진인화 상품의 경우 오전 주문 시 당일 오후에 배송되는 반나절택배(2,500원)를 서울 지역에 시행하고 있다.

(주)디지털포토 송우진 대표는 “스마트폰 속에 잠자고 있는 소중한 사진들로 나만의 특별한 달력을 제작할 수 있는 ‘포토캘린더’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있어 왔다”라며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그리고 특별한 의미를 담은 캘린더를 찾는 분들께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갤럭시폰의 플레이스토어 혹은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찍스 사진인화’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