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비알커머스-티제이라이프 업무협약, 청담뉴트리션 이커머스 전문기업과 협업 통해 성장 발판마련

중앙선데이

입력

이커머스 전문기업 아이비알커머스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티제이라이프와 SSS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번영을 위해 함께 하기로 했다.

11월 27일 아이비알커머스 사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아이비알커머스는 티제이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청담뉴트리션 제품들의 매출 극대화를 위하여 다양한 이커머스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협업을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아이비알커머스에 따르면 고객사로써의 관계가 아닌, 업무협약을 체결한 만큼 티제이라이프의 매출향상에 기여하면서도 청담뉴트리션이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견고하게 자리 잡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아이비알커머스의 해당 분야 이커머스 확장에도 좋은 기회로 삼으며 상호 성장하는데 함께 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아이비알커머스는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최적화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곳으로, 화장품과 식품, 애견, 외식사업 등 B2B와 B2C 모두 강점을 보이고 있다. 건강기능식품분야 역시 전문 카테고리로 운영 중인 상태다.

청담뉴트리션은 건강기능식품 이학박사가 모든 상품의 배합에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원료의 원산지부터 지표성분 그리고 함량에 우선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콘드로이친1200 은 출시 4개월만에 7차 분까지 판매하는 뿐만아니라 해외 최신 기술이 적용된 리포좀 비타민C+D, 파이토좀 커큐민 그리고 국내 소재인 충남 보은산 대추를 이용한 보은대추쌍화차, 흑염소 녹용 진액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아이비알커머스 관계자는 “이커머스에서 다양하면서도 강력한 퍼포먼스를 만들어 내고 있는 만큼 티제이라이프와의 이번 협약으로 청담뉴트리션의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제품을 필요로 하는 많은 분들에게 제품이 효과적으로 도달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전했다.

조효민 기자 jo.hyomi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