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STCO, 남성 출근룩의 기본 ‘겨울 롱코트 판매 호조’

중앙선데이

입력

STCO

STCO

 모던 워크웨어 브랜드 STCO의 겨울 대표 아우터 4종 코트가 판매 호조를 보이며 순조로운 23FW 시작을 알렸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과 더불어 올겨울 유난히 오르락 내리락 하는 기온차 덕분에 패딩과 코트 등 갑작스럽게 겨울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전년 대비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는 소식이다. 특히, 에스티코의 4종 코트는 평일과 주말의 경계 없이 어디에나 입을 수 있고, 가볍고 편한 컨템포러리 코트로 비교적 캐주얼 아우터를 좋아하는 남성들도 접근성 좋은 아이템으로 다가갔다.

STCO 브랜드 담당자는 "올 겨울 추위가 빨리 온 까닭에 코트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겨울에만 만끽할 수 있는 코트 매니아를 위해 이지웨어로 입을 수 있고, 동시에 수트핏 만큼 코트핏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STCO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4종 코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STCO의 4종 코트는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반짝이는 워터멜론’과 ‘하이쿠키’에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최현욱과 함께 올해 하반기부터 겨울 화보를 선보였으며, 4종은 덕다운 울 캐시 코트, 싱글 맥시 롱 코트, 더블 오버핏 코트, 발마칸 오버핏 코트로 구성했다.

‘더블 오버핏 코트’는 더블 블레스티드 디자인에 현대적인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접목시켰고, ‘싱글 체스터 맥시 롱코트’는 여유로운 실루엣의 울 블렌드 오버사이즈 핏으로 어깨선을 자연스럽게 드롭시켜 과하지 않게 멋낼 수 있다.

‘발마칸 오버핏 코트’는 발마칸 카라에 오버 사이즈 실루엣을 접목시키고, 히든 플라켓 디테일로 미니멀한 분위기를 연출해 심플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등판 덕다운 울 캐시 체스터 코트’는 허벅지까지 오는 활동성 높은 미디엄 기장으로, 등판에 구스다운을 덧대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부드럽고 가벼운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STCO 23FW 코트 컬렉션 화보 속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에스티코 홍대입구역 매장 및 전국 매장,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