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웅진플레이도시, 추위 걱정 없는 도심 속 패밀리 테마파크

중앙일보

입력

워터파크존 파도풀 [출처=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존 파도풀 [출처=웅진플레이도시]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실내에서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복합 테마파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중 경기 부천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실내 워터파크와 온천스파 그리고 수도권 최장 거리 골프연습장을 갖춰 개인 및 어린이 자녀를 둔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존은 어린이 전용 어트랙션과 테마 공간으로 가득하다. 얼룩말 무늬가 그려진 약 88m 길이의 제브라슬라이드를 필두로 오픈슬라이드, 레인보우슬라이드, 스페이스볼이 최고의 스릴을 선사한다. 200cm 이상 높은 파도를 만들어 내는 파도풀을 지나 약 200m 길이의 유수풀로 들어서면 터널, 다리폭포 등 주변 시설을 보며 눈이 즐거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다.

바닷속 세상을 테마로 만든 스플래시 키즈존과 돌핀 키즈존은 넓은 풀 곳곳에 물을 뿜는 물고기, 돌고래 슬라이드 등 다양한 바다생물 조형물이 설치돼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특히 인기다. 유아를 동반한 가족은 수심이 낮은 유아풀을, 물놀이를 즐기다 지친 가족이나 연인은 따뜻한 물이 있는 웜풀을 이용하면 된다.

온천스파존에는 약 1,300m 지하 암반에서 끌어 올린 100% 천연 암반 온천수가 가득한 테마형 스파가 기다리고 있다. 다양한 수압 마사지 장치를 갖춘 바데풀과 편백으로 지어진 정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休)스파뿐 아니라 어린이 고객을 위해 놀이 프로그램을 접목해 만든 볼풀스파, 버블스파, 블록스파 등이 마련돼 있다. 스파를 즐긴 후에는 쑥, 숯, 유황을 테마로 한 사우나에 들어가 체내 유해물질을 배출하고, 몸의 긴장을 이완시키면 금상첨화다.

웅진플레이도시의 또 다른 자랑거리인 골프연습장은 수도권 최장 거리인 360야드, 200타석 등 프리미엄 시설을 갖추고 있다. 퍼팅그린, 휘트니스 센터,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500여 대의 자동차를 수용 가능한 골프연습장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골프공 추적 분석시스템인 탑트레이서와 프로골퍼 강습 프로그램은 골프연습장을 찾는 고객이 기량을 한껏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겨울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기획했다.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겨울철 웅진플레이도시를 자주 찾는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다.

먼저 11월 16일부터 30일간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시험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에게 워터파크·온천스파 종일권을 약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동반한 사람은 최대 3인까지 같은 이용권을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110일 동안 온천스파와 워터파크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윈터시즌권’도 출시했다. 판매 기간(11월 15일~12월 3일)에 해당 시즌권을 구매하면 등록일부터 내년 3월 3일까지 횟수 제한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1인 시즌권 가격은 로우시즌 하루 이용권 5매 가격 수준으로 저렴하며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시즌권은 할인율이 더 크다.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면 다양한 이벤트 및 특별 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