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시립대, 2023년 2학기 학생포상식 개최하여 학생 성과 격려

중앙일보

입력

서울시립대(총장 원용걸)는 15일, 대강당에서 2023년 2학기 학생포상식을 개최하여 학업과 대외활동에 정진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대학의 가치를 빛낸 179명의 학생을 포상한다.

2023학년도 2학기 학생 포상대상자는 총 179명으로 학업우수상 130명, 학술상 42명, 공로상 7명이다. 2학기 학업우수상은 학년별, 학부·과별 당해 학기 평점평균 우수자 총 130명이 선정되었다. 각종 교외 공모전 및 대회에 입상하여 학교의 명예를 높인 학생에게 수여하는 학술상에는 〈2023 대구 도시디자인 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상한 조경학과(박서진, 최윤희)를 비롯하여 42명의 학생이 선정되었다. 공로상은 2019년 이후 4년 만에 3개 대학 동아리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축제인 “TROIKA”, “역동(逆動)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이용준(스포츠과학과 3학년), 전체 학생 총회 등 학생자치기구발전을 위해 힘쓴 박건우(행정학과 2학년)학생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학교의 발전을 노력한 7명의 학생에게 수여한다.

본 행사에는 동료 학생 및 교직원들이 참석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성과를 이루어낸 학생들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본교 음악학과 학생들의 관악 연주와 중앙동아리 아미커스(치어리더) 등 축하공연도 있을 예정이다.

원용걸 서울시립대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개교 105주년을 맞아 글로벌 대학으로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국제화 교육 및 첨단 교육 분야 쪽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다양한 탐구와 창의적인 사고로 새로운 혁신을 선도하며 학교의 명예를 높이고 사회적 가치를 창조하는 미래의 귀중한 인재를 지속적으로 양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