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일본 사가현 4개 골프장 평생회원 모집…골프장마다 한국인 직원 배치해 편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싸이칸63 골프그룹 창립 평생회원

싸이칸 63 골프그룹이 일본 사가현에서 운영하는 4개 골프장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45분 거리 내에 있다.

싸이칸 63 골프그룹이 일본 사가현에서 운영하는 4개 골프장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45분 거리 내에 있다.

싸이칸 홀딩스(회장 김정률)가 2007년 일본 사가현 최고 명문 다케오 우레시노 골프장을 인수한 데 이어 올해 같은 지역 명문 골프장 3곳을 인수했다. 올해 인수 골프장은 사가현 텐잔 컨트리클럽, 싸이칸위너스 골프클럽(구 위드인 골프클럽), 나인스톤 골프클럽(구 기타 컨트리클럽)이다. 이 회사는 인터넷게임 그라비티를 나스닥에 직상장해 소프트뱅크(회장 손정의)에 매각한 회사로 유명하다.

후쿠오카 공항서 차로 45분 이내

싸이칸63 골프그룹이 이들 4개 골프장을 운영한다. 모두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45분 내에 있다. 싸이칸63 골프그룹은 이들 4개 골프장 창립 평생회원을 모집한다. 회원 입회금은 1000만원부터 1억 원까지 다양하다.

골프장마다 한국인 직원을 배치해 소통이 자유롭다.

텐잔 컨트리클럽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다. 사가현 명물인 천산에 둘러싸인 타쿠시의 오랜 분지형 명문 골프장이다. 업다운이 거의 없는 코스로 일본 시니어 골퍼에게 사랑받고 있다. 투그린 운영으로 항상 높은 수준의 그린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텐잔 골프장 바로 옆에 있는 싸이칸위너스 골프클럽은 산 정상의 산악형 골프장으로 정교한 샷이 가능한 로우 핸디 골퍼들이 좋아한다.

18홀 모두 비슷한 홀이 없으며 홀마다 삼나무, 소나무, 편백림으로 형성돼 곳곳이 포토존으로 유명하다.

싸이칸위너스 골프장에서 차로 20분 거리인 다케오 우레시노 컨트리클럽은 싸이칸 홀딩스가 2007년 최초 인수한 일본 골프장으로 사가현 다케오시 최고 명문이다. 입구부터 유명한 일본 성들의 정원 느낌을 받을 정도의 조경, 조형으로 이루어져 있다. 조경이 세월 흐름에 따라 자연과 어우러져 경이로운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사가현 최고 골프장 라운딩 가능

골프장이 있는 우레시노 지역은 일본 3대 온천으로 1300년 전통의 요통, 건초염 등에 특화된 유명 온천지역으로 유명하다. 회원 편의를 위해 대욕장은 편백탕, 버블탕, 야외 정원 욕탕 등을 갖추고 있어 느긋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나인스톤 골프클럽은 텐잔골프장과 붙어 있다. 골프장 옆에 수영장, 연회장,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타쿠아 리조트가 있다. 호텔은 5성급 시설과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문의 031-423-070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