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강동 더블 초역세권의 소형 주거단지…합리적 분양가, ‘선시공 후분양’ 안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거산 U팰리스

‘거산 U팰리스’(투시도)는 지상 15층으로 오피스텔 22실, 도시형생활주택 108가구로 구성됐다.

‘거산 U팰리스’(투시도)는 지상 15층으로 오피스텔 22실, 도시형생활주택 108가구로 구성됐다.

1~2인 가구가 선호하는 소형주택과 주거형 오피스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1~2인 가구 수요가 늘면서 공실 우려가 낮아 투자가치가 높아서다. 이런 가운데 서울 강동구에서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이 결합한 ‘거산 유팰리스’가 선시공 방식을 분양 중이다. 대지 면적 1343.80m², 연면적 9557.41m²에 지하 3층~지상 15층 규모로 오피스텔 22실, 도시형생활주택 108가구로 구성됐다.

쇼핑·문화시설 이용 편리

이 단지는 길동역 도보 3분, 강동역 도보 5분 거리의 더블 초역세권에 있다. 상일IC, 서하남IC, 올림픽대로 이용이 편리하고 서울~세종 지하고속도로(공사 중)를 통해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수도권 전 지역에 광역으로 연결된 가장 많은 수의 버스노선과 천호대로 BRT 노선을 보유한 동남권 교통 요충지에 있다.

생활환경도 뛰어나다. 천호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월드 타워, 강동아트센터 등 쇼핑과 문화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에서 3km 이내에 서울아산병원, 서울보훈병원, 강동경희대의료원 등 종합병원이 있다. 올림픽공원, 길동 자연생태공원, 한강수변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개발 호재도 단지 가치를 높이는 중요 요인이다. 천호·성내지역 재정비촉진사업 등 재개발과 환경정비사업을 통해 생활 인프라가 확충되고 도시미관이 개선돼 지가 상승이 기대된다.

고덕비즈밸리, 이케아, 상일엔지니어링복합단지 등 100여 개 신규 업무단지 유치가 예정돼 풍부한 수요도 확보할 수 있다. 천호·길동 중심상업지역에는 MICE 산업과 연계해 상업, 업무, 관광, 쇼핑이 함께 어우러진 복합 크러스터가 조성될 예정이다.

원룸, 투룸, 2.5룸 등 구성 다양

상품 경쟁력도 뛰어나다. 주변 시세 대비합리적 분양가로 투자 부담을 낮췄다. 선시공 후분양이라 투자 안전성이 뛰어나고 빠른 수익 실현도 가능하다. 전체 가전제품을 삼성전자 풀세트로 제공하고 타입별로 한샘가구 붙박이장, 싱크대장 아일랜드 식탁을 설치해 품격 높은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한다. 선호도 높은 원룸, 투룸, 2.5룸 등 다양하게 구성해 안정적인 수요 확보가 가능하다. 발코니 확장과 넉넉한 수납공간 등 아파트 못지않은 평면과 상품성을 갖췄다.

샘플하우스는 서울 강동구 길동 414-9번지에 있다.

문의 02-470-5999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