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 [포토타임] 깊어가는 가을... 세상은 국화꽃 잔치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포토타임] 깊어가는 가을... 세상은 국화꽃 잔치

기사 업데이트 알림 받아보기

[포토타임] 깊어가는 가을... 세상은 국화꽃 잔치

기사 업데이트 알림 받아보기

기기 알림 설정이 꺼져있어요.
중앙일보 앱 알림 허용을 위해
알림 설정 페이지로 지금 이동 하시겠어요?

설정 > 알림 > 중앙일보에서 알림을 허용해주세요.

알림 허용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오후 4:10

[포토타임] 깊어가는 가을... 세상은 국화꽃 잔치

17일 오후 부산 수영구 광안리해수욕장 민락해변공원에 조성된 국화꽃 단지에서 시민들이 가을을 만끽하고 있다. 수영구는 다음달 12일까지 이곳을 운영한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오후 3:40

[포토타임] 부산환경운동연합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반대

 부산환경운동연합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반대' 해상 시위 부산환경운동연합과 환경운동연합 바다위원회, 환경보건시민센터 단체 소속 회원들이 17일 부산 중구 자갈치시장 앞 해상에서 일본의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핵오염수 해양 방류를 반대하는 해상 시위를 벌이고 있다.

송봉근 기자

송봉근 기자

오후 2:20

[포토타임] 한반도 전개한 전략 폭격기...한미 연합 훈련

 17일 오전 한반도에 전개한 미 공군 B-52H 전략폭격기와 한국 공군의 F-35A 전투기들이 한반도 상공에서 한미 연합공중훈련을 하고 있다. 이번 훈련은 한미 공군의 우수한 연합작전 수행능력과 대한민국 방위에 대한 미국의 확장억제 의지를 다시 한 번 보여주었다.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오전 10:40

[포토타임] 서울공항서 ADEX(아덱스) 2023 개막...첨단 전력 총출동

  17일 경기도 성남 서울공항에서 열린 '서울 아덱스(ADEX) 2023' 행사장에 항공기들이 전시돼 있다. 1996년 서울 에어쇼로 출발한 서울 아덱스는 국내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장비의 수출 기회 확대 및 해외업체와 기술교류를 위한 행사로 올해는 34개국 550개 업체가 참여한다.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열린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KF-21. 연합뉴스

KF-21. 연합뉴스

F-22 랩터. 연합뉴스

F-22 랩터. 연합뉴스

오전 10:10

[포토타임] 대학수학능력시험 30일 앞으로... 엄마의 간절한 기도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한 달 앞둔 17일 오전 광주 서구 무각사에서 학부모와 신도들이 수능 합격 기도를 하고 있다. 올해 수능은 예년과 달리 6월 모의평가 이후 정부의 '킬러문항 배제'방침이 반영된 9월 모의평가의 형태를 토대로 출제될 가능성이 높다는 관측이 우세하다.

늇ㅡ1

늇ㅡ1

뉴스1

뉴스1

오전 9:20

[포토타임] 쌀쌀한 아침 출근길...강원 산간지역은 0도로 떨어져

내륙 대부분 지역 아침 기온이 5도 내외로 내려가며 쌀쌀한 날씨를 보인 17일 오전 서울 세종대로 거리를 지나는 시민들이 출근길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기상청은 강원 산간지역과 내륙에는 아침 기온이 0도 이하로 떨어져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고,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0도 이상 크게 나 건강관리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오전 9:00

[포토타임] 부산 엑스포 유치 기원... 현대차 아트카 제네시스 전시

현대자동차그룹은 17일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을 위해 특별 제작한 아트카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과 서울에서 순회 전시한다고 밝혔다. 아트카는 제네시스 G80을 기반으로 부산의 주요 상징물과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됐다)라는 슬로건을 새겼다. 내달 7일까지는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 전시되고 이후 최종 개최지가 결정되는 11월 28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 전시된다.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