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위그힐,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반려동물 영양제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위그힐]

[사진제공 : 위그힐]

위그힐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반려동물 영양제’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위그힐은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로 반려동물 영양제뿐만 아니라, 노견을 위한 덴탈껌과 영양간식 저키 등 기능성 펫푸드를 판매하고 있다. 반려인이 믿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한의사와 수의사가 직접 원료 안정성, 배합 레시피 등 연구 개발부터 제품 출시까지 참여하고 있다.

위그힐 프로바이오틱스는 국내 반려동물 유산균 제품 최초로 인지기능증후군 개선에 효과가 있는 국내 기능성 특허 원료인 '홍잠'을 함유했다. 장내 환경 개선을 위한 최상의 원료 및 균주를 배합한 17종 혼합 유산균을 담았으며, 특허받은 복합코팅 기술로 2,000억의 유산균이 장까지 생존하여 작용할 수 있도록 했다. 22년 출시 이후, 높은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율로 국내 반려인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실제 4주간 제품 급여 전후 장내미생물 테스트를 통해 급여 후 장내미생물 유익균은 증가하고 유해균은 감소한 유의한 결과를 확인했다.

위그힐 관계자는 “위그힐 프로바이오틱스가 2년 연속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믿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에 더욱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그힐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위그힐 추석 특별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위그힐 공식몰에서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