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olf&] 타구감과 비거리 향상시킨 ‘미즈노 프로’ 시리즈 아이언 3종 출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는 타구감과 비거리 퍼포먼스를 향상시킨 2024년형 ‘미즈노 프로(Mizuno Pro)’ 시리즈 아이언 3종을 출시했다. [사진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는 타구감과 비거리 퍼포먼스를 향상시킨 2024년형 ‘미즈노 프로(Mizuno Pro)’ 시리즈 아이언 3종을 출시했다. [사진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는 세계 특허 타감과 비거리를 추구한 2024년형 ‘미즈노 프로(Mizuno Pro)’ 시리즈 아이언 3종(Mizuno Pro 241, Mizuno Pro 243, Mizuno Pro 245)을 출시했다.

 ‘미즈노 프로(Mizuno Pro)’ 시리즈 아이언은 심플하고 날렵해진 헤드 디자인과 미즈노만의 단조 기술인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FF) HD’가 만나 타구감과 비거리 퍼포먼스를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FF) HD 공법 적용을 통해 헤드에서 넥까지 임팩트가 이뤄지는 페이스 면에 고밀도의 단류선을 밀집시켜 타구음을 길게 울리게 하고, 부드럽고 견고한 타구감을 선사한다. ‘하모닉 임팩트 테크놀로지(HIT)’를 적용해 고주파 영역의 음압을 낮춰 기분 좋은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PGA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극강의 타구감을 느낄 수 있는 머슬백 디자인의 Mizuno Pro 241 아이언, 비거리 성능과 컨트롤 성능의 양립을 추구한 캐비티백 디자인의 Mizuno Pro 243 아이언, 고강도의 크로몰리 소재를 채용해 미즈노 단조 아이언 사상 최고의 반발력을 달성한 Mizuno Pro 245 아이언 등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미즈노 프로(Mizuno Pro) 241’은 투어급의 컨트롤 성능, 타구감과 디자인을 더 끌어올렸다. 엄선된 순수 연철 ‘1025E’ 소재와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FF) HD’ 공법으로 우수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또 PGA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숏 아이언 헤드의 길이를 더 짧게 설계해 컨트롤 성능을 높이고, 타구부 뒷면은 전작에 비해 두껍게 해 더 견고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미즈노 프로(Mizuno Pro) 243’은 컴팩트 사이즈의 샬로우 캐비티 아이언으로 비거리 성능과 간격, 부드러운 타구감에 초점을 맞췄다. 전작보다 0.3mm 얇은 페이스 두께로 설계해 반발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헤드 번호별로 새로운 ‘플로우 마이크로슬롯(FLOW MICROSLOT)’ 구조를 채용해 탄도와 비거리 조정이 가능하다.

 ‘미즈노 프로(Mizuno Pro) 245’는 머슬백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관용성과 비거리는 놓치고 싶지 않은 골퍼들을 위한 중공 구조 아이언이다. 페이스는 중심부는 두껍고, 주변부는 얇게 설계한 ‘코어테크(CORTECH) 페이스’로 인해 미스 샷에도 반발력의 일관성을 향상시켰다.

 아이언 ‘미즈노 프로(Mizuno Pro)’ 시리즈는 출시와 동시에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8일부터 ‘미즈노 프로’ 아이언 구매 시 신제품 T24 웨지를 증정한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미즈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