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olf&]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골프 에디션’ 한정판 출시PXG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PXG 전용 스트랩 등 포함

삼성전자와 선보인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골프 에디션’. 전용 스트랩, 볼 파우치, 볼마커 등이 함께 제공된다. [사진 PXG]

삼성전자와 선보인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골프 에디션’. 전용 스트랩, 볼 파우치, 볼마커 등이 함께 제공된다. [사진 PXG]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의 공식수입원 ㈜카네가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골프 에디션’을 공식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골프 에디션’은 PXG 로고가 새겨진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PXG 전용 스트랩(2종), 워치 페이스 테마(2종), PXG 볼 파우치 및 볼마커가 포함돼 있다. 여기에 지난 3월 PXG 브랜드 최초로 출시한 ‘PXG 익스트림 골프공’ 정품 6구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에디션에서만 볼 수 있는 PXG 볼 파우치는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PXG 관계자는 “골프볼이나 작은 액세서리 등을 수납하기에 좋고 미니멀한 디자인이라 필드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코디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고 설명했다.

함께 구성된 PXG볼마커는 이번 협업 제품인 갤럭시 워치6 클래식의 베젤 디자인을 차용해 컬래버레이션 굿즈로서의 소장가치를 더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PXG 하이브리드 스트랩 2종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조합해 만들었다. 심플한 PXG 로고 플레이 디자인과 워치 페이스 테마 2종과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스마트 워치룩을 연출할 수 있다.

거리 측정 등 다양한 기능 ‘스마트 캐디’ 애플리케이션 탑재

또한 제품 본연의 역할인 ‘골프 워치’로서의 기능을 위해 골프존의 ‘스마트 캐디’ 애플리케이션(앱)을 탑재했다. 세계 약 4만개의 골프 코스 정보와 오토 샷 트래킹(워치 센서로 샷을 인식해 샷 위치·횟수 자동 기록), 거리 측정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PXG 관계자는 “PXG와 삼성전자가 처음 협업했던 ‘갤럭시 워치3 티타늄 PXG에디션’과 갤럭시워치4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콜라보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한정판 에디션으로서의 소장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워치6 PXG 골프 에디션’은 삼성닷컴(www.samsung.com)과 PXG 공식 온라인스토어(www.pxg.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43㎜, 47㎜ 등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