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포틀러,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헬스 / 피트니스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스포틀러]

[사진제공 : 스포틀러]

스포틀러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헬스 / 피트니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스포틀러는 숀리 엑스바이크로 잘 알려진 국내 최대의 헬스/피트니스 전문 업체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브랜드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그 가치를 인정받아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포틀러는 런닝머신, 실내자전거 등 헬스 기구에서부터 요가매트, 폼롤러 등의 헬스/피트니스 용품류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인 스포틀러, 숀리 라인업과 함께 아디다스 헬스/피트니스 부문의 국내 독점 공급원으로서 2023년 잇따른 신제품 출시와 1년간 무상 A/S 및 평생 보증 등 철저하게 갖춘 A/S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특히 최근 스포틀러(구 이화에스엠피)로 새로운 사명 변경을 통해서, 증명된 기술력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시키는 기업으로 더욱 도약할 예정이다.

스포틀러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것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전문성으로 홈트 업계 리딩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