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시립대, ‘2023학년도 TROIKA·인향제 개막식’ 개최

중앙일보

입력

서울시립대학교는 9. 11.(월) 17:00 3개 대학 동아리연합회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2023학년도 TROIKA 인향제」 축제 개막식을 서울시립대에서 개최하고 3개 대학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TROIKA는 3개 대학(서울시립대학교, 경희대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동아리연합회가 공동주최하는 축제로, 2019년 이후 4년 만이며, 서울시립대학교 동아리 축제인 인향제와 연계하여 13일까지 개최한다.

개막식 행사에 앞서 3개 대학 트로이카 행진(풍물패, 3개 학교 교기, 서울시립대학교 총장 등 주요인사 참석, 3개 대학교 동아리연합회장)을 통해 서로간 공동체의식을 강조하였다.

이날 개막식 행사에는 국회의원(국민의힘, 허은아), 동대문구청장(이필형), 경희대학교 학무부총장(권오병), 한국외국어대학교 학생인재개발처장 (김민정), 동대문문화재단 대표이사(김경욱) 등 지역사회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트로이카 축제 참여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서울시립대학교 원용걸 총장은 “많은 학우들이 땀 흘려 준비한 트로이카(TROIKA) · 인향제 축제기간 동안 학업과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풀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축제 둘째날인 12일에는 역동(逆動)전▴축구(남·여) 결승전▴악동(樂動)제(동아리공연) ▴연예인 초청공연(원위, 퍼플키스)이 서울시립대학교에서 개최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