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베트남 4개 휴양단지서 90홀 라운딩 가능, 6643객실 호텔 등 회원가 이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

유네스코 세계유산 지정된 곳
리조트 풀빌라도 회원가로 이용
베트남 첫 국제표준 골프코스도

남호이안(다낭) 골프장은 빈펄 골프장 네 곳 중에 가장 뛰어나다. 베트남 최고 아름다운 코스로 선정되기도 했다.

남호이안(다낭) 골프장은 빈펄 골프장 네 곳 중에 가장 뛰어나다. 베트남 최고 아름다운 코스로 선정되기도 했다.

19년 연속 국내 해외 회원권 판매 1위의 ㈜한케이골프가 베트남 고품격 럭셔리 회원권인 ‘빈펄 골프&리조트 VIP 무기명 회원권’을 독점 분양한다. 빈펄 골프&리조트는 베트남 시가총액 1위 기업인 빈 그룹이 운영한다.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유네스코가 세계 유산으로 지정한 나트랑, 다낭, 푸꾸옥, 하이퐁 등 베트남 4개 지역 자연과 어우러진 복합 휴양 단지에서 가족들은 휴식과 휴양을, 골퍼에겐 평생 잊지 못할 90홀 라운딩의 기회를 각각 제공한다.

VIP 회원권 5000만원에 분양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베트남 전역 6643객실의 호텔과 리조트 풀빌라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고 빈원더스, 워터파크, 사파리, 스파, 온천 등 고급 엔터테인먼트 시설의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OLD(기명 1+무기명 3) 회원권은 2700만 원에, 법인에서 선호하는 VIP(무기명 4인) 회원권은 5000만 원에 각각 분양 중이다. 회원권 가치가 돋보이는 빈펄 전용 VIP 데스크 및 이용일수 무제한과 연회비 면제, 주중 45만vnd(동) 그린피는 팬데믹 이후 해외에서 힐링을 준비하는 모든 이에게 필요한 회원권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하이퐁 골프장은 베트남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하이퐁 부옌 섬에 있다. 36홀 세미 프라이빗 챔피언 코스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IMG Worldwide가 디자인했다. 자연 습지 환경에 어우러져 골퍼에게 도전적인 코스를 제공한다. 모든 골퍼가 아름다운 풍경 속에 빠져들 수 있는 매우 뛰어난 코스로 설계됐다. 레이크 사이드 코스는 까다롭지 않은 페어웨이와 언듈레이션이 있는 큰 그린이 특징이다. 마쉬 랜드 코스는 샷 메이커 코스로 잘 보존된 개방형 습지 환경과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했다.

남호이안(다낭) 골프장은 빈펄 골프장 네 곳 중에 가장 뛰어나다. 베트남 최고 아름다운 코스로 선정됐다. 남호이안 남쪽에 있으며 18홀 파 72 골프코스는 IMG가 설계했다. 다낭 공항 근처에 있다. 울창한 숲과 하얀색 벙커 등 개성 있는 링크 스타일 코스와 페어웨이는 폭이 넓어 모든 골퍼가 편안하게 라운드할 수 있다. 5성급 비치 사이드호텔과 리조트 부대시설 이용은 물론 새로운 개념 테마파크인 빈원더스(워터파크, 테마공원 등)와 리버 사파리를 즐길 수 있다.

아시아 최고 골프리조트 선정

2012년 5월에 개장한 빈펄 골프클럽 나트랑은 모든 홀에서 바다 전망을 즐기며 라운딩할 수 있다. 800m 길이의 깨끗한 백사장이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져 있다. 호수와 계곡을 지나야 야자수를 따라 흐르는 부드러운 바람과 함께 해변까지 흰모래 벙커가 특징이다. IMG Worldwide가 디자인한 인상적인 18홀, 파 71 챔피언십 코스는 베트남 최초의 국제표준 골프코스이며 베트남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해변에 있다. 나트랑 빈펄은 나트랑 해변 앞에 위치한 섬 전체가 빈펄 골프리조트 단지이다.

푸꾸옥은 아시아 최고 골프리조트로 선정됐다. ‘풍요로운 땅’이라는 뜻의 푸꾸옥은 베트남 사람들도 일생에 꼭 한 번 방문해 보고 싶어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푸꾸옥 섬 북쪽 때 묻지 않은 산림 지대에 자리 잡은 빈펄 골프 푸꾸옥은 18홀 코스로 최고의 라운딩을 제공한다. 18홀 챔피언십 골프코스와 구릉진 페어웨이, 파도처럼 끝없이 이어지는 수목과 다양한 형태로 굴곡진 호수들은 골퍼의 도전 의식을 일깨우기 충분한 경험을 선사한다.

문의 031-689-329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