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뉴트리 '에버콜라겐'의 새 얼굴 된 배우 김혜수

중앙선데이

입력

배우 김혜수, 뉴트리 '에버콜라겐' 광고 모델 계약

배우 김혜수, 뉴트리 '에버콜라겐' 광고 모델 계약

에버콜라겐으로 유명한 ‘뉴트리’가 7년 만에 새로운 광고 모델로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인 배우 김혜수와 함께 하기로했다.

뉴트리가 7년 만에 새로운 모델인 김혜수와 인연을 맺게 된 데에는 이너뷰티 카테고리에서 벗어나, 다양한 건강 기능식품 시장으로 확장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특히 김혜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이는 뉴트리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도 부합하는 부분으로 모델 발탁 이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아울러 뉴트리몰에서는 새로운 모델 김혜수와의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8월 1일부터 8월 11일까지 에버콜라겐 52주 분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김혜수는 향후 ‘에버콜라겐’ 브랜드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멀티 기능성 유산균브랜드 ‘마스터바이옴’, 핵심 코어에 집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츠코어’ 등 뉴트리의 얼굴로 함께 할 예정이다.

배우 김혜수, 뉴트리 '에버콜라겐' 광고 모델 계약

배우 김혜수, 뉴트리 '에버콜라겐' 광고 모델 계약

인터뷰를 통해 배우 김혜수는 “평소 중요하게 생각해 온,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라 더 기쁘게 생각한다. 20년 동안 콜라겐을 진심으로 연구하는 브랜드라 믿음이 간다”며,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것보다, 최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더 어려운데 7년 동안 1등을 하고 있는 브랜드의 모델이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뉴트리 관계자는 “자타공인 최고의 여배우로 손꼽히는 김혜수 씨와 함께 최고의 에버콜라겐이 만나 만들어 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오랫동안 준비해온 관절 건강 콜라겐 제품 런칭이 임박했다. 건강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김혜수 씨와 함께 대한민국 최초 피부+자외선+관절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새로운 시장을 공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뉴트리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위해 관절콜라겐 신제품의 9월 출시를 준비 중이며, 여기에 광고모델 김혜수가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마스터바이옴(유산균), 이츠코어(건강기능식품)까지 모델 김혜수를 대표 모델로 적용함으로써 적극적으로 건강식품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