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상교육 '개념+유형', 포토이즘과 콜라보 프레임 출시...촬영권 증정 이벤트도

중앙선데이

입력

비상교육 '개념+유형', 포토이즘과 콜라보 프레임 출시

비상교육 '개념+유형', 포토이즘과 콜라보 프레임 출시

비상교육이 베스트셀러 ‘개념+유형’과 포토이즘이 콜라보한 ‘개유네컷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개념+유형’은 개념 이해 중심 ‘개념편’과 문제 풀이 중심 ‘유형편’을 한 번에 담아 효율적인 학습을 유도하는 교재로, 2002년 출시 이후 누적 3,800만 권이 판매된 초·중·고 수학 베스트셀러다. 전국 기출 문제 유형과 수준을 분석해 교재에 반영하여 실전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7월 24일부터 8월 13일까지 비상교재 사이트 회원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촬영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촬영권은 전국 포토이즘 매장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개유네컷 프레임’ 선택 후 문자로 받은 쿠폰 핀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개유네컷 프레임’으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 계정 또는 블로그 계정으로 사진을 업로드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 업로드 시 #비상교육 #개유네컷 #개념플러스유형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아이패드‧에어팟‧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인증샷 이벤트는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촬영권 없이도 ‘개유네컷 프레임’을 선택하면 촬영이 가능하며,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비상교육 관계자는 “여름 방학을 맞아 초·중·고 학생들을 위해 개념+유형과 포토이즘의 콜라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개유네컷 프레임’과 함께 포토이즘에서 사진 촬영 후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다양한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비상교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