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나르왈, 7월 감사 이벤트와 네이버 라이브 쇼 진행

중앙선데이

입력

나르왈 프레오 물걸레 로봇청소기

나르왈 프레오 물걸레 로봇청소기

장마철 눅눅한 바닥을 뽀송뽀송하게 닦아줄 물걸레 습도 조절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 로봇청소기 ‘나르왈 프레오’가 7월 2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 감사의 의미로 진행하는 이번 7월 감사 이벤트는 장마철 눅눅한 집안 바닥 청소를 맡길 수 있는 나르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한국인의 바닥 청소 니즈에 맞춘 ‘물걸레 청소 끝판왕’ 로봇청소기로 불리우는 나르왈 프레오는 오는 27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7월 감사 이벤트’ 외에도 라이브 방송 시간 중 26만원 상당의 악세서리 세트 증정 및 소통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나르왈 프레오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최대 12N의 업계 최고의 강력한 회전형 물걸레질 청소와 진공 청소를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스테이션 내부에는 대용량 물통이 장착되어 있어 물걸레질 청소 시에 필요한 물을 자동으로 로봇청소기 본체에 급수해 주고 물걸레 패드 세척 시 발생하는 오수는 분리하여 오수통으로 이동시켜 위생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스마트 로봇청소기이다.

또한 깨끗해질 때까지 청소하는 오수인식 시스템 (Dirt-Sense)과 집안 모서리까지 청소해 주는 스마트 스윙 (Smart-Swing)과 같은 독창적인 AI 알고리즘을 탑재하여 기존 로봇청소기들의 한계를 탈피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