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대전의 랜드마크 하이엔드 주거단지 ‘그랑 르피에드’ 위용 뽐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그랑 르피에드

 ‘그랑 르피에드’(조감도)는 최고 47층에 전용면적 119·169㎡, 5개 동, 총 832실 규모로 미래인이 시행, 대우건설이 시공한다.

‘그랑 르피에드’(조감도)는 최고 47층에 전용면적 119·169㎡, 5개 동, 총 832실 규모로 미래인이 시행, 대우건설이 시공한다.

대전의 핵심 지역으로 평가받는 둔산동에서 최중심 입지로 꼽히는 둔산동 홈플러스 부지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고급 주거단지  ‘그랑 르피에드’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둔산권역 최고 높이 47층, 5개 동, 전용면적 119·169㎡ 총 832실 규모로 미래인이 시행, 대우건설이 시공한다.

스카이라운지 ‘선셋 라운지’ 조성

대전에선 이전에 찾아보기 어려운 명품 커뮤니티와 고급 인테리어에다 최상급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길이 20m의 레인 3개를 갖춘 실내 수영장 ‘피에드 풀’이 들어선다. 수상 활동을 위한 레인뿐 아니라 휴식을 위한 선베드 존도 한쪽에 위치해 구색만 갖춰 놓은 수영장이 아닌 호텔식 수영장을 선봬 단지 품격을 높인다.

일반 타석은 물론 스크린 골프룸, 퍼팅을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퍼팅 그린 등 용도별로 구분된 공간을 갖춘 골프 클럽과 피트니스클럽도 마련된다. 피트니스클럽에는 1 대 1 개인 강습을 위한 퍼스널 트레이닝 룸, 필라테스 룸과 그룹 운동 또는 요가를 위한 대형 GX룸 공간도 준비된다. 샤워와 사우나 시설을 갖춘 스파 클럽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최상층에는 하이엔드 주거상품에 걸맞은 스카이라운지 시설인 ‘선셋 라운지’가 조성된다. 패밀리 클럽과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룸도 최상층에 배치했다.

호텔급 컨시어지 라운지도 운영할 예정이다. 대전 최초로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으로 신세계푸드와 MOU 체결도 완료됐다. 신세계푸드가 단지 내 조식 서비스로는 지방에서 처음 선보이는 곳이다.

지하철역 인접, 사통팔달 교통 

대전 지하철 1호선 시청역과 정부청사역이 인접해 있다. 2호선 둔산역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대전 어디든지 접근이 수월한 사통팔달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내에서 문화, 생활 인프라를 즐길 수 있다. 약 5만4000여㎡ 크기의 샘머리 공원이 단지와 맞닿아 있다. 신세계, 갤러리아 백화점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대형 유통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내 대형 마트가 들어설 계획이다.

단지 바로 앞에 정부대전청사, 대전시청, 서구청, 대전둔산경찰청, 대전지방검찰청 등이 있다. 그래서 치안이 뛰어나 안심 거주 여건도 갖췄다.

한밭초, 서원초, 문정중, 충남고 등 명문 초·중·고 학군을 갖추고 대전의 대치동으로 불리는 둔산동 학원가도 가깝다.

견본주택은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 일대에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객을 받는다.

문의 1811-99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