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드리미, 로봇청소기 L20 Ultra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중앙선데이

입력

업데이트

드리미, 로봇청소기 L20 Ultra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드리미, 로봇청소기 L20 Ultra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코오롱글로벌이 (주)아이베와 손을 잡고 로봇청소기 전문 글로벌 브랜드 '드리미(dreame)'의 하반기 새로운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신제품 L20 Ultra을 국내 론칭하며, 오는 17일부터 8월 20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L20 Ultra는 현재 중국에서 판매 중인 X20 Pro plus를 한국 사정에 맞추어 리뉴얼한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드리미의 압도적인 기술력을 체감할 수 있는 모델이다. 진공 청소부터 물걸레 청소, 고압력 물걸레질, 먼지통 자동비움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로 이용자에게 더욱 스마트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물한다.

코오롱글로벌은 오는 17일부터 사전예약 알림신청 시 신제품 출시 정보를 제공하고 추첨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상세 정보는 드리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드리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알림받기 및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시 신제품 출시 소식을 바로 받아볼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 관련 이벤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의 대표 기업 코오롱은 68년 역사를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드리미 로봇청소기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식 한글화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 각지에 27개의 A/S센터를 설립하여 드리미 로봇청소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오롱 글로벌 정귀현 팀장은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을 국내 사정에 맞추어 정식으로 개발, 소개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 한국 소비자들에게 드리미 로봇청소기의 혁신적인 기능을 소개하고 청소로부터 자유를 되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 설립된 스마트 가전 전문 기업 드리미(dreame technology)는 소비자에게 더욱 지능적이고 청결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고자 연구 및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고속 모터, 멀티콘 사이클론 분리 기술을 포함해 혁신적인 기술 발전을 거듭하며 기술 선도 기업으로 성장한 드리미는 우주역학 기술을 활용해 하이엔드 로봇청소기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무선청소기, 청소로봇, 고속 헤어드라이어, 물걸레 바닥청소기 등 4개의 사업 부문을 기반으로 퍼스널 케어와 라이프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해가고 있으며, 중국 2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징둥(京東)그룹 창립일인 지난달 18일, 징둥의 최대 쇼핑 행사인 618 쇼핑데이를 맞이해 단 23분 만에 지난해 매출을 넘어서 로보락, 에코백스 등 경쟁사를 제치고 로봇청소기 분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조효민 기자 jo.hyomi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