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 시에나 그룹', 이탈리아 감성의 골프웨어 '더 시에나 라이프' 선보여

중앙선데이

입력

업데이트

이탈리아 감성의 골프웨어 '더 시에나 라이프'

이탈리아 감성의 골프웨어 '더 시에나 라이프'

‘더 시에나 그룹’이 이탈리아 감성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의 7월 런칭을 발표했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이자 유네스코 유산의 도시인 ‘시에나’의 자연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프리미엄 골프&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골프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믹스&매치할 수 있도록 스포츠와 패션의 조화로움을 지향점으로 두었다.

이번 컬렉션 중 메인 컬렉션인 ‘럭스(Lux)’ 라인은 베이지와 블랙을 주요 컬러로 하여 화려한 레터링이나 패턴 등 눈에 띄는 요소를 최대한 배제했으며 시에나 캄포 광장의 중세 성곽을 모티브로 제작된 심볼 패치로 포인트를 주었다. 전반적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퍼포먼스(Performance)’ 라인은 편안한 디테일과 소재에 보다 더 중점을 두어 골프웨어의 기능적인 요소를 부각시켰으며 골프와 휴가를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라운딩 이후 휴양지의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색감의 우아하고 편안한 ‘리조트 웨어(Resort-wear)’ 라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더 시에나 그룹이 운영하는 제주 시에나 C.C의 프로 샵과 시에나 리조트 내에 있는 브랜드 샵에서 프리 오픈 형식으로 이번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고 7월 중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서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컬렉션의 전체 라인업을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후 8월부터는 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에 있으며 온라인 골프 브랜드 플랫폼 ‘더 카트 골프’도 오픈 예정이다.

한편, 더 시에나 그룹은 지난 6월 29일 하이엔드 럭셔리 컨셉의 ‘더 시에나 리조트’를 오픈했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리조트에는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스위트, 펜트하우스의 빌라와 에르메스(Hermes), 베르사체(Versace), 펜디(Fendi) 등 럭셔리 브랜드의 가구와 오브제로 인테리어한 풀빌라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엄선된 VIP를 초대해 리조트에서의 ‘더 시에나 라이프’의 패션쇼를 선보이고 C.C 라운딩과 리조트 숙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