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정화예술대학교 메이크업전공, ‘순수 청담 본점’ 최수경 특임 교수 특강 개최

중앙일보

입력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는 27일(수)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명동캠퍼스 석화관에서 미용예술학부 메이크업전공 최수경 특임교수 특강을 개최했다.

메이크업전공 재학생 1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최수경 특임 교수의 특강은 기존에도 꾸준히 사랑받아 왔지만 최근 청담동 살롱을 중심으로 더욱 핫하게 표현되고 있는 ‘애교살 메이크업’을 주제로 진행됐다.

최수경 특임교수는 순수 청담 본점 대표원장으로 김남주, 김윤진, 문소리, 서우 등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청담동 마녀’를 통해 여배우 및 K-pop 아이돌 메이크업과 성형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tvN STORY ‘다시, 언니’ 프로그램을 통해 출연자들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메이크업으로 삶에 변화를 주며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정화예대 특임교수로 임용되어 메이크업 트렌드 및 언택트 시대 메이크업 등 학생들의 실무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정화예대 미용예술학부는 최수경 특임교수를 포함, 함경식 대표원장, 헤어 분야 크리에이터 기우쌤, ㈜씨에이치 코스메틱 차홍 대표, 씨플롯(C.PLOT) 바버샵 최재영 대표원장 등 현장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를 특임교수로 초빙하고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 능력과 뷰티 트렌드 등에 대한 조언을 통해 현장 적응력이 높은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