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olf&] 가볍게, 더 멀리 보낸다…한층 진화된 ‘2023 온오프 레이디 클럽’ 출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마스터스인터내셔널

‘2023 온오프 레이디’는 다이와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더 진화된 비거리의 드라이버부터 우드·유틸리티·아이언·퍼터까지 풀세트로 구성됐다. [사진 ㈜마스터스인터내셔널]

‘2023 온오프 레이디’는 다이와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더 진화된 비거리의 드라이버부터 우드·유틸리티·아이언·퍼터까지 풀세트로 구성됐다. [사진 ㈜마스터스인터내셔널]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가볍게, 더 멀리 보낸다’를 콘셉트로 개발된 ‘2023 온오프 레이디(ONOFF LADY) 클럽’을 출시한다.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은 1982년 창립 이래 대표적인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블랙앤화이트와 글로브라이드(구 다이와) 골프 제품(ONOFF, GIII, 로디오)으로 프리미엄 골프 시장을 선도해왔다.

‘2023 온오프 레이디’는 다이와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층 더 진화된 비거리의 드라이버부터 우드·유틸리티·아이언·퍼터에 이르기까지 풀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ONOFF’만의 파워트렌치 기술로 페이스 반발력을 서포트, 비거리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드라이버는 새로운 페이스 이면구조를 통해 토우와 힐 부분의 반발력을 증대시켜 관용성도 증대시켰다.

아이언은 대부분 여성 골퍼들이 페이스 하단에 타점이 형성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고비중 텅스텐을 솔 부분에 배치한 저 중심 설계를 통해 볼을 보다 쉽게 띄울 수 있게 세팅됐다. 이를 통해 이전 모델에 비해 볼스피드 평균 약 3%, 비거리 약 5% 증가 효과가 있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로봇테스트).

게다가 가볍고 편하게 스윙하기를 원하는 골퍼를 위한 L플렉스 샤프트, 보다 힘 있고 숙련된 여성 골퍼를 위한 A플렉스 샤프트를 함께 출시하면서 각각의 샤프트 성능을 확실하게 차별화한 것도 특징이다.

‘2023 온오프 레이디’는 여성 골프클럽 시장에서 개성 있는 골퍼들을 위한 컬러 커스텀 서비스도 진행한다. 헤드뱃지 3색(퍼플, 블루, 핑크) X 샤프트 5색(퍼플, 화이트, 블루, 핑크, 그레이) X 그립 4색(퍼플, 핑크, 블루, 그레이)의 풍부한 컬러 옵션으로 나만의 클럽을 완성할 수 있다.

㈜마스터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2023 온오프 레이디’ 신제품 출시에 맞춰 광고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과 소통하며 멋진 숙녀(Hype Lady)들의 트렌디한 클럽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