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전담 상담원 '차별화 서비스'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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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프리미엄 클럽

삼성카드 프리미엄 클럽: 가치와 품격이 다른 프리미엄 서비스
삼성카드는 매년 1월 전년도 이용 실적·총 이용 기간·연체 여부 등을 기준으로 우량 회원을 선정, 프리미엄 회원으로 지정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회원에게는 청구서 발송시 일반 회원과 다른 책자 형태의 별도 프리미엄 안내장을 동봉하며, 안내장에는 회원 전용 서비스·프리미엄 클럽 이벤트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다.
또 삼성카드 홈 페이지(www.samsungcard.co.kr) 내 프리미엄 전용 공간인 '프리미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라운지는 프리미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업체(제일모직·호텔 신라·휘닉스 파크·티켓 링크·하나투어·신라 면세점 등 31개)들과 별도 제휴해 다양한 우대 마케팅, 특히 특화 상품 개발·판매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회원들을 위해 웰빙·문화·재 테크 등의 소식을 전한다. 매월 특정 국내 테마 여행 상품을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1인당 1만원에 제공하며, 국내 여행시 전국 12개 한화 콘도를 특별 할인한다.
프리미엄 회원들은 삼성카드 콜센터 이용시 베테랑 상담원으로 구성된 전담 상담팀으로 직접 연결돼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개인의 카드 사용 성향 분석을 통해 우량 회원들이 선호하는 업종의 가맹점 이벤트 행사를 먼저 알려주고, 프리미엄 할인 쿠폰을 수시로 제공한다.
서울·경기·인천 및 6대 광역시(제주 포함) 거주 프리미엄 회원이 카드 분실 신고 후 재발급을 신청할 때에는 신청 당일 카드 배송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양성철 기자
자료 제공=삼성카드 1588-8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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