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지하철 8호선 개통땐 잠실까지 50분청평역세권 실투자금 1억대 분양 가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청평역스위트클래스 더프라이빗

‘청평역스위트클래스더프라이빗’(투시도)은 청평 최고층(지상 21층)으로 호수, 강, 산, 시티 전망을 누릴 수 있다.

‘청평역스위트클래스더프라이빗’(투시도)은 청평 최고층(지상 21층)으로 호수, 강, 산, 시티 전망을 누릴 수 있다.

수도권 비규제지역인 경기 청평역세권에 명품 주상복합단지 ‘청평역스위트클래스더프라이빗’이 분양에 나선다. 타운하우스, 별장, 전원주택 수요와 소액으로 입주를 원하는 실수요자, 지하철 개통 예정에 따른 시세차익을 노리는 투자자를 타깃으로 한다.

최대 3.6M 층고, 탁 트인 전망

지하 5층~지상 21층의 청평 최고층으로 럭셔리 오피스텔 155실과 근린생활시설 12실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62~84㎡ 타입에 총분양가는 3억~4억 원대로 대출시 실제 금액 1억 원대에 전용 84㎡ 방 3개, 화장실 2개 타입을 분양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풀, 스파, 카페, 키즈카페, 키즈풀, 피트니스센터, GX존, 게스트하우스, 스크린골프, 풋마사지존, 옥상전망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어 럭셔리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주변에는 유명 프랜차이즈 지점과 10여개 병·의원, 관공서, 농협, 마트, 편의점, 초·중·고 등이 있다.

2.4~3.6m의 높은 층고를 적용하고 호수, 강, 산, 시티 뷰의 탁 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다. 에어컨, 에어드레서, 비데,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타입별 풀 옵션이 지원된다. 하우스키핑, 방문 세차 서비스, 주말농장, 캠핑 서비스 등이 1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굵직한 교통 호재를 품고 있다. 내년 지하철 8호선 별내역 연장이 개통되면 청평역에서 잠실역까지 약 5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지하철 9호선은 왕숙신도시, GTX-B는 마석에 추가 개통이 예정돼 있으며, 4호선도 별내역으로 연장 개통을 추진 중이다. 제2경춘국도(남양주-춘천)가 뚫리면 차로 서울까지 30분대 이동할 수 있다.

LTV 70%, 분양권 전매도 가능

이 단지가 들어서는 청평 일대는 청평호를 중심으로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 낚시를 비롯한 각종 수상 레저 천국으로 불린다. 산으로 둘러싸여 등산과 트래킹을 즐기는 이들에게 최적의 코스를 갖추고 있다. 호평, 평내, 마석, 별내, 다산신도시의 백화점, 문화시설 등 생활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 개통으로 도심 속 전원생활을 꿈꾸는 은퇴자, 신혼부부, 직장인에게 인기를 끌 전망이다.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재당첨 제한이 없으며,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70%까지 적용된다. 분양권 전매 규제에서도 자유롭고, 약 3년 동안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1877-894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