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종사이버대학교 IT학부, 예비대학·IT자격증 아카데미 오픈

중앙일보

입력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IT학부(소프트웨어공학과, 컴퓨터·AI공학과, 정보보호학과, 전기전자공학과)는 IT인으로서의 전문성 함양과 이를 위해 나아가는 길에 ‘항상 함께 하는’ IT학부가 되기 위해 IT학부 예비대학과 IT자격증 아카데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IT학부 예비대학은 IT에 관심이 있는 IT학부 예비 대학생,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입학 전 IT학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새롭게 대학 생활과 공부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예비대학은 소프트웨어공학과, 컴퓨터·AI공학과, 정보보호학과, 전기전자공학과에서 운영하고 있는 강의 체험, 다양한 특강을 경험할 수 있는 ‘예비대학 프로그램’과 대학생활과 삶을 위한 비전과 목표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고민에 대한 상담을 위한 ‘세종IT人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IT학부 자격증 아카데미는 유망한 IT관련 자격증을 보다 손쉽게 취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세종사이버대 IT학부 관계자는 “우리는 무한한 속도로 변하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으며, 그 시대 변화의 원천에는 ‘Smart Information Technology’가 있다”며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내는 기술의 중심에서 흥미로운 작업을 만들고 이끄는 리더가 된다는 것은 매우 매력적인 일이라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IT 분야의 리더가 되기 위한 출발점에서 세종사이버대학교 IT학부 자격증 아카데미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IT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게 지도할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2월 1일부터 2023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월 1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