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는 친환경 사업 통합 브랜드 ‘에너지플러스 에코(사진)’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선보인 에너지플러스 브랜드를 확장해 자원 효율화·탄소저감 가치를 담았다. 로고에는 순환경제를 표현한 뫼비우스의 띠와 변화·확장 의지를 뜻하는 화살표를 넣었다. GS칼텍스는 이 브랜드를 화장품 원료, 윤활유 ‘킥스 바이오원’ 등 친환경 인증 제품에 먼저 적용하고 향후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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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칼텍스는 친환경 사업 통합 브랜드 ‘에너지플러스 에코(사진)’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선보인 에너지플러스 브랜드를 확장해 자원 효율화·탄소저감 가치를 담았다. 로고에는 순환경제를 표현한 뫼비우스의 띠와 변화·확장 의지를 뜻하는 화살표를 넣었다. GS칼텍스는 이 브랜드를 화장품 원료, 윤활유 ‘킥스 바이오원’ 등 친환경 인증 제품에 먼저 적용하고 향후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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