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코퍼레이션 ‘다림낫 셔츠’,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남성 와이셔츠’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와이낫코퍼레이션의 다림질이 필요 없는 ‘다림낫 셔츠’ 브랜드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우수브랜드’에서 ‘남성 와이셔츠’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다림낫 셔츠’는 대중에게 선보인 혁신적인 남성 와이셔츠이다. 이는 각종 백화점에 납품되는 공장을 통해 50년 이상 장인의 기술력으로 제작되었다.

더불어 바쁜 현대인을 대상으로 다림질에 지친 남성과 여성들을 위해 제작된 다림낫은 다른 와이셔츠보다 상대적으로 구김이 덜 가는 원단과 편한 활동성을 위해 신축성을 지닌 프리미엄 남성 와이셔츠이며, 깃과 손목 부분에는 배색 안감 그리고 커프스단추를 활용해 작은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코디를 선보일 수 있다.

㈜와이낫코퍼레이션의 이화영 대표는 “다림낫 셔츠가 올해의 우수브랜드 남성 와이셔츠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며, 셔츠를 구매하고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표한다"라며, "구김이 잘 안 가는 셔츠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한 연구를 통해 선보여 만족도 또한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